•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기능코]

기능코와 같이 화려한 코모양으로 수술한 후기!

하얀설탕이 2023-04-27 (목) 12:24 1년전 19947
https://sungyesa.com/new/b01/966122
병원명
비공개
의사명
비공개
수술전

<수술전>


수술후

<수술후>


수술후

<수술후>


수술후

<수술후>


수술후

<수술후>




만성비염이 있고 비염 수술을 알아보는 와중에 미용수술도 같이 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기능코+미용코 같이 할 수 있는 곳들 위주로 알아봤어요


미용코 쪽으로는 코끝이 많이 뭉툭한 상태였어서 기능코 수술하는김에 함께 개선 되길 바랬고 상담은 많이 가진 않았고 체력의 한계로 공장형 병원이 아닌 전문적인 곳으로 두 군데만 상담 받고 병원 결정했습니다.


상담 하자마자 원장님께서 콤플렉스라고 느껴지는 부분들을 정확히 쩝어주셨고 ct 보여주시면서 제 코의 기능적 문제점도 확실히 알려주심.



- 제 수술 전 사진은 코필러가 아직 남아있는 사진이에요. 원래 콧대가 별로 없는데 필러 때문에 수술 전 사진도 콧대가 좀 있어보이는데... 원래 콧대가 높지 않은 코이고 코끝은 뭉툭 필러 녹이고 수술 진행했음.


- 기능코 쪽으로는 비중격만곡증/하비갑개 수술 결정.

- 수술후 붓기 최고조라는 3일차에도 거의 안부었고 붓기도 거의 없고 아픈 것도 거의 없었음. 솔직히 뻥이라 생각했는데 진짜 숨쉬기 며칠 불편했던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물론 붓기는 사바사이니까 사람마다 다르겠죠. 아직 잔붓기는 남아있어요.

- 수술후 후관리. 수술 후 코 모양. 원장님 실장님 친절도 전부 만족합니다. 유일하게 불만족한 거는 대기시간..? 일인 원장님인데다 환자가 많고 해서 갈 때마다 대기시간은 좀 있었어요.

- 저는 기능코 비용 90% 환급 받았어요. 이건 보험사마다 다를거라서 기능코 수술 하기 전에 보험사에 문의해야해요.

- 수술후 첫일주일은 회복 하느라 코가 오히려 기존보다 더 답답했는데 일주후부터는 급격히 좋아졌음. 비염 때문에 코막힘이 늘 있었는데 70% 이상 해결된 느낌. 앞으로 더 좋아진다고 함.




⭐기능코 환급 받기 위해 병원에서 서류 받을 때 주의사항

- 입원 수술이 아니면 한도 25만원까지만 보상 받음. 하루 6시간 이상 있어야 환급 가능함. 병원에서 서류 준다고 바로 내지 말고 서류 내기 전에 꼭 꼼꼼히 확인할 것.

그냥 미용코만 수술하는 게 아니라 보험사 끼고 하는거라 걱정 많이했는데 환급도 무리없이 되고 미용쪽으로도 개선 많이 돼서 수술 결과 만족합니다. 기능코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되길 바래요~



Translating

2,020,422
218,07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댓글 603건
태풍이몬 2023-10-28 (토) 00:42 5개월전 신고 주소
브릴리 2023-11-28 (화) 17:37 4개월전 신고 주소
고앵이옹 2023-12-25 (월) 21:41 4개월전 신고 주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