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하고 12일차 후기입니다.
실리콘4미리+귀연골(코끝) 사용했어요.
최대한 자연스럽게가 제 모토였고 거기에 더해서 짧고 낮은 코 개선, 코끝은 얄쌍하게 뽑고 싶었어요. 결과적으로 수술결과 너무 만족합니다! 붓기 점점 빠지면서 코도 얇아졌고 라인도 자연스럽고 예뻐요.
수술 전 발품을 6군데 정도 팔았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제가 간 병원 원장님은 무리한 수술을 권하지 않고 제가 원하는 코에 대해 가장 잘 캐치하신 느낌이 들었어서 선택했어요. 1인 원장님이 운영하는 병원이라 케어도 더 세심하게 하는 것 같아요. 병원도 자꾸 오라고 예약을 여러개 잡고 전화나 카톡상담도 대기없이 잘 해주셔서 안심이었어요.
몇몇 유명한 대형병원들은 첫수술인데도 실리콘, 비중격, 귀연골, 늑연골까지 다 사용하는 방식을 추천하더라구요. 이게 저에게 맞는 방식인지도 모르겠고 공장식?느낌,, 또 만약에만약에 재수 가능성 생각하니 무슨 재료를 써야하나 걱정되어서.. 이런저런 이유로 저는 개인병원을 추천합니다.
이전에도 수술회복실 게시물에 4일차, 7일차 사진 올렸었는데 댓글에 병원이름 언급안한건 확실하게 제 결과가 만족스러우면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그랬구요. 지금 12일차도 알려드릴 단계인지 잘 모르겠네요. 한달차는 되어야 안다고 생각해서..!! 비공개로 했어요.
코수술은 부작용 글만 너무 많은게 저도 수술 결정까지 많이 불안 했었어요. 아무래도 부작용 없는분들이 활동 자체를 덜 하는 탓도 큰것 같아서.. 그래서 제가 부작용없이 이쁘게 잘사는지, 부작용으로 재수를 하는지 꾸준히 후기 올리려구요. 몇개월, 몇년 뒤에 부작용 없어도 꼭 돌아와서 후기글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