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아무 관련지식없이 코성형 수술을 했고, 40대가 되어서 보형물로 인한 염증반응 때문에 보형물 제거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20년 가까이 신경 하나도 안쓰다가 아프기 시작해서, 나름 인터넷을 뒤져보고 했는데요.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가 2가지 있는데 첫번째는 어머니께서 저보다 먼저 약 20년 전에 이병원에서 수술을 했는데 지금까지 어머니는 괜찮으셨다는것 이구요, (저는 예전에 강남에 있던 다른병원에서 했습니다.)
2번째 이유는 방문하고 원장님과에 상담이 컸습니다.
이 병원을 방문하기 전에 강남에 위치한 성형외과를 먼저 방문하였는데요, 시설이나 인테리어는 화려할 지언정 사람이 못미더웠다고 한다면, 이 병원은 그냥 일하시는 분들과 원장님과 대화 할때 안심 되어서 선택하게 됬어요.
솔직하게 글을 더 올리자면,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병원측에서 할인을 부탁드릴때 수락하는 조건으로 수술 후기를 쓰는것 이였는데요, 수술후 7일 지난 지금 예전 염증반응으로 침울한 상태로 인터넷을 뒤적거리던때가 생각나서 겸사겸사 글을 올립니다.
물건을 살때도 후기를 찾아보면서 신중한데, 얼굴을 수술해야 하는데 얼마나 망막 하던지.. 예나 지금이나 아무런 정보도 없이 어머니께서 먼저 해보셨고 괜찮다는 이유로 선택은했지만 , 또 불안함에 인터넷을 뒤적 거리다가 이곳 병원 원장님이 불친절 하고 권위적이라는 내용에 글을 읽고 쫄았던 때가 생각나서요..
원장님 엄청 점잔으시고 진중하신 분이세요.. 저는 성형에 대한 지식도 부족하고, 모가 좋은지 어떤것이 괜찮은 것인지 잘 몰라요. 그래서 후기로 이곳은 모가 뛰어나고 어떤 기술이 좋은지 평을 할수 없는 사람 입니다. 다만 원장님 만나뵙고 진료 받았을때 저를 돈으로 보지 않으시고 아픈 사람으로 봐주셨다는거.. 수술 받을 당시에 저는 그것이 제일 중요했었고, 수술 결과도 만족 합니다. 수술후 모양은 원래 제가 가지고 있던 코 모양보다 이쁘게 만들어 주신것 같아요. 수술 받을 당시에 '원래 가지고 계셨던 모양으로 잘 만들어 드리겠습니다.'라고 하셔서 제가 '원래 모양은 펑퍼짐하고 낮았는데 더 낮아질까요 ? ' 하고 걱정하듯이 수술하기전에 말씀드렸던 기억이 있는데,그후 모라모라 하셨는데 제가 앞에 있을 수술에 너무 떨려서 무슨 대화를 했는지 기억이 않나네요. 수술후 7일이 지난 지금 모양이 잘 잡혀서 이쁘더라고요. 콧볼이 예전보다 넓지 않고 얼굴 크기에 맞게 만저주신것 같아요. 콧대가 낮은건 제가 원하는 만큼 올리려면 재수술 해야 될것같은데, 저는 재수술도 이병원에서 할거에요.
저처럼 지식 많이 없으시고, 불안하신분들이 이글을 읽고 참고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