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한달 차 후기에요. 저는 지인 소개로 압구정 ㅇㅈ을 알게 되서 상담받은 날 수술 날짜를 잡았었구요. 제가 설날전에는 웬만한 붓기는 빠지고 싶어서 상담받고 일주일후에 수술 바로 했습니다. 코 미간이랑 코 끝에는 귀연골을 썼고 콧대에는 실리콘 4mm 넣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수술하고 부목떼기 전에는 숨 쉬는 것도 불편하고 부작용 이런것도 무섭긴 한데 부목 떼면서 부터 하루하루 붓기 가라앉는 재미로 지내왔던 것 같아요.
병원에서도 부목제거나 실밥제거, 붓기레이저 등등 사후관리를 잘해주시는 것 같고요. 원장님이랑 간호사분들이 친절하게 봐주셔서 편했습니다 ㅎ
코 모양은 당연히 수술 직후보다 많이 붓기가 빠져서 지금은 제 코 같은데 수술 전 사진들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나는걸 볼 수 있었고요. 콧볼은 아직 붓기가 있어서 옆에서 보면 조금 솟아 있는것 같아서 좀 더 지켜보려고요 콧대나 미간쪽은 이제 자리잡고 붓기도 많이 빠져서 윤곽을 준 것 처럼 그림자가 생기는게 신기합니다 ㅎㅎ
저는 수술하기 직전에 원장님께 이런 코로 됐으면 좋겠다 사진을 보여드렸는데 상담하실 때 여러 사진 갖고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제가 맘에 드는 건 수술 후에 지인들을 만나면 말하지 않는 이상 수술한지를 몰라요. 정말 자연스럽게 된 것 같아요!
저도 수술하기전에는 이런저런 코 상상했었는데 제일 좋은건 병원을 가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직방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