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소개로 처음 알게 됐구요 저는 복코+낮은코 였는데 귀연골 써서 실리콘+연골로 콧대+코끝 높였습니다.
저는 코수술을 예전부터 할 계획이었어서 상담할때부터 얼른 하고 싶다고 얘기했었구요. 제 니즈에 맞게 바로 상담 다음주에 수술일정을 잡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300중반대 였구요 이건 사람 코마다 가격이 달라서 확실한건 직접 가셔서 상담부터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남자코 답게 좀 직선으로 하길 원했어요. 낮은코라서 콧대랑 코끝을 올리면 콧볼도 자연스럽게 축소될거라고 하셔서 굳이 콧볼축소는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원래 눈+코를 같이 상담받았었는데 눈은 엄청 수술이 필요다고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셔서 코수술만 진행했습니다.
제가 미간 사이가 좀 좁다고 하셔서 미간사이는 그렇게 높지않게 올리고 콧대랑 코끝을 미간사이보다는 높게 해주신다고 했어요.
수술할때도 수면마취+국소부위마취?했구요. 제가 느끼기엔 마취가 왜 안되지?나 왜 안잠들지?싶었는데 어느새 제가 헛소리를 하고 있더라고요. 아마 그땐 이미 거의 다 끝난 상태였어요.
수술하고 직후에는 당연히 불편함이 느껴졌구요 첫날에 다들 잠을 못자고 목이아프다고 하셨는데 저는 가습기 미리 구비해두고 푹신하게 이불이랑배게 여러겹으로 쌓아서 기대서 잤더니 새벽에 한 번 깨고 그대로 푹 잤어요 ㅎ 제 생각엔 여기 병원이 진짜 맛집인거 같아요 ㅎ
아직 4일차라서 부목을 제거한건 아니구 콧속에 솜만 제거한 상태라 어떤 모양일지는 모르겠지만 코끝만 봤을땐 정말 잘된거 같아요!
혹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