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코재수술후 코재재재수술 예정이에요

hyyunni 2020-04-02 (목) 15:43 4년전 1673
https://sungyesa.com/new/b01/704532
코 재수술 받은지 3개월 차에요. 8월경에 재재수술을 기존에 했던 병원에서 다시 하기로 한 상태입니다.
 체감상 3년은 된거같은데 최소 6개월은 되야 살성이 풀려서 수술을 다시 할수 있다고 하니 기다리고 있는 중이거든요. 다시잘되려고 하는 수술이니 상처가 많이 아물고 늦게할수록 좋다는거 알고있어요.

첫수술은 ㅈㅇㅈㅇ에서 3년전쯤 했구요 모양도 잘나왔고 너무만족하고 잘지내다 비염이 말도못하게 심해져서 재수술 하게되었어요. 시간지나니 코가 좀 낮아진것 같고 조금더 개선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구요.
손품 팔아 몇 성형카페, 어플에서 많이 거론되는 이비인후과전문 병원에서 재수술을 하였습니다.
복코수술+형태적 보완+ 비염수술 진행했어요. 자가늑으로 수술했구요. 환자의견 절충해서 과하지 않게 모양 내주시는 원장님 스타일을 알고 그게좋아서 갔던 병원이지만 말안하면 모를정도의 수술결과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원래 라인이 예뻣던 코라 이 결과를 얻으려고 갈비를 떼고 그돈을주고 이고생을 하면서 회복하나 하는 생각이 많이들더라구요.

재수술이라 그런지 회복이 너무더디더라구요. 중간중간 염증비슷한 증상같은것들도 있었고, 시간 지나가니 다 회복과정이었구요. 제가 원래 작은코라 그런지 튼튼한 자가늑을 제코가 못견뎌 비밸브 협착같은 증상이 발생했어요. 비중격 안쪽 벽면이 부어오르더라구요. 지방에 살아서 이비인후과 가서 물어보니 붓기로 인해 코가 늑골을 잘 못이겨 숨쉬기가 답답하다고 느낄수 있다하시더라구요? 높게 형태를 빼기엔 튼튼한 늑골이 좋지만 종종 이런 경우도 있다 하셨어요.

비염적인 부분은 개선되었지만 숨쉬기가 조금답답한 느낌이 들었고 그로인해 노란코? 염증코같은게 코세척시 가득 나오더라구요 지금도 마찬가지고 축농증 약 먹으면 개선이 되기는 하지만. 없던 축농증이 생겼습니다.
회복과정에서 비염수술을 같이 하다보니 코막힘이 너무심했고 그래서 코를 좀 많이 건들였어요 코도 자주팟고 개인적 관리 소홀도 있었다고 생각해요. 결과적으로 흉살이 말도못하게 많이생겼구요. 외관상으로도 코기동 옆쪽 울퉁불퉁 한게 보였고. 병원에서는 흉살주사로 관리도 자주해주고 살성 풀리는 약이란 약은 다사다먹었더니 미세한 차이지만 시간이지나면서 조금씩 조~금씩 풀리고 있긴해도 흉살이며 ,자가늑이라 그런지 코끝붓기도 너무 더디게 빠지구요.
사실 이게 복코수술을 한코인지 뭔지 뭉툭한 느낌은 없어지지가 않아요.


흉살하고 코끝이 붓기란 점을 감안하더라도 전체적으로 코끝이 너무퍼져잇다는 느낌, 최소 6개월 후 살성 풀어졌을시 흉살  제거와 코끝 퍼진부분 코끝 보완해서 재재수술하기로 했어요.
카페를 보면 보통 한 병원에서 다시 재수술 하지 않던데 저는 의사선생님 자체를 많이 신뢰하고 있고 무엇보다 솔직하세요 조금까칠하시긴 하지만 ㅋㅋ남들 다 성공한 비싼병원에 가도 망할사람은 망하고 잘될사람은 한번에 딱 잘된다 뭐 이런생각도 들고요..  과하게 수술하지 않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크~게 망한 부작용사례도 없는것 같구요


두번의 수술에도 염증증상이나 구축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성형사례를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너무많은 부작용 사례들이 있더라구요...무엇보다 회복과정에서 맘고생을 너무 한지라 ㅜㅜ 겁이너무나요 . 이게 모를때는 이것저것 잘도 건들였는데 알고나니 왜이렇게 무서운지...
다시 개복해서 수술한김에 코실리콘부터 높이 도 조금 높이고 코끝까지 보완을 할지 아님 실리콘은 그대로 두고 코끝(복코교정+코끝형태교정)만 할지 고민이 너무많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 찾아보니 자가늑으로 수술해도 구축이 오는분들도 있더라구요ㅠㅠ
Translating

48,074
1,856,88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댓글 3건
늘한결이 2020-04-15 (수) 10:23 4년전 신고 주소
     
     
hyyunni 작성자 2020-04-16 (목) 14:10 4년전 신고 주소
의경 2022-07-10 (일) 12:46 1년전 신고 주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