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서 썼다시피 코수술 네번했습니다
첫번째는 아는분께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부탁드려서 눈과 코 동시에 수술했는데 눈은 잘 됬으나, 코는 너무 자연스러운 나머지 수술한 티가 너무 나지 않아 재수술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그땐 이 욕심이 화를 부르게 될 줄 몰랐습니다..
재수술이기에 신중해야했고, 인터넷의 후기 글들을 믿을 수 없어 유명하다는 병원은 전부 다 발로 뛰며 다녀보고 제일 믿음직스럽고 느낌 좋은 병원으로 골랐습니다.
수술후 붓기와 멍이 이상할정도로 심하고 뭔가 이상하다 싶었지만 잘 가라앉았고, 코 모양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얼마되지 않아 문제가 생겨 다시 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3번째 수술인거죠. 그 뒤로 잘 살았습니다.
하지만 몇년 뒤, 저는 알수없는 붓기와 통증으로 시달리다 병원에 찾아갔더니 실리콘 부작용이라고 했습니다.
보통 실리콘 부작용은 수술 일년 안에 나타난다고 하죠?
그것도 케바케입니다.
전 한참뒤에 나타났습니다.
그 밖의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었고 그로인해 그 병원을 더이상 신뢰할 수 없어 첫번째 병원에서 수술을 맡아주셨던 원장님을 찾아갔습니다. 그 병원에서 나오시고 다른곳으로 가셨더라구요. 그래서 같은 원장님이지만 다른병원에서 실리콘 제거술을 받았습니다. 정말 손대기 싫었지만 울며겨자먹기로..네번째로 코를 열었습니다..
아직 코 끝에는 연골 남아있구요, 코 실리콘만 제거했고, 현재 재수술 병원 알아보는 중입니다.
다른분들 보시기에 심각한 상황이 아니라고 생각 되실 수 있으나, 여기서 말씀드리지 못할 여러가지 이유가 있어 일단 축약해서 글을 올립니다.
아무튼 치료받기 위하 온갖 대학병원 다 다녀보았구요, 재수술로 유명한 병원인 ㅇㄱㅇ성형외과)그곳만 상담 다녀온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