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콧대랑 코끝 수술을 했었는데 높고 예쁜코를 원했다기 보다는 콧대가 너무 없어서 스트레스를 받았기에 자연스러운 콧대를 원하며 여러고민 끝에 수술을 결심했어요.
처음 상담갔을 때 사진찍으면 코가운데가 비어보이죠?하면서 자로 이리저리 대보더니 콧대랑 코끝을 조금만 올리면 된다고 그랬어요. 그래서 오른쪽귀 연골과 실리콘으로 수술을 했습니다.
수술 하고 나서 시간이지나면서 붓기는 빠졌고 콧대가 생겼기에 만족하면서 지내는데 코끝이 딱딱해서 약간은 코를 풀거나 팔때에 조심조심하면서 지내왔답니다.
그런데 만족하면서 지내왔었는데 근래에 들어서는 콧대쪽에 약간 무거운 이물감이 느껴지더니 코 안쪽에 코막힌듯한 느낌이 들어서 무섭습니다.
처음에는 코 안쪽에 코딱지가 있어서 그런가했는데 파려고 손을 넣으면 아무것도 없고 피부 안쪽에서 계속 이물감이 느껴져요.
그리고 코로 숨을 쉴 때에 조금 힙겹다고 해야하나.. 계속 느낌이 이상하네요. 너무나도 신경쓰이고 혹시 부작용이 생긴게 아닌가 무섭네요.
그냥 얼굴에 있어서 콧대가 없었기에 여러 부작용사례들을 찾아보며 병원 돌아다니면서 발품도 팔아보고 병원을 결정하여 수술을 했었는데..
수술을 하고 난 후에는 별탈 없이 만족을 하면서 지내왔지만 지금은 자꾸 콧대와 코쪽에 계속 이상한 느낌이 들어 신경이 그쪽으로 쏠리다보니 괜히했나.. 하는 후회가 밀려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