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31살남자입니다 ㅋ
6년전 비염치료목적으로 방문한 양재동의 한 이비인후과에서 의사선생님의 권유와 자신만만한 모습에 살짝 욕심도 나왔던터라 감행했던 첫번째코성형.
콧대엔 실리콘을넣엇고 코끝은 비중격연골을 사용햇엇습니다. 수술방법은 의사선생께서 엄청 자신있어하는 비절개로햇고요.
부목과 테이프를때고 느꼇던 기쁨도잠시.. 대략 3개월도안된 찰나에 코끝이 무너지더라구여 ㅋㅋ 멘붕에빠진저는 벙원을 재방문햇고 기증늑연골가격만 지불하면 as를 해주겟다는 말을듣고 수술후6개월뒤 찾아가서 재수술받앗어요.
이번엔 무슨 콧대에 써지폼인지를 쓰시겟다더군여 코끝은 기증늑연골을 사용하구요.
이렇게 두번째 수술을 마치고 부목과테이프를땟는데 코끝이 다시살아나서 기뻣어요. 하지만 이기쁨도 오래못가더라구요 ㅋㅋ 1년뒤 제 코모양은 제가 미간이 원래좀잇는편인데 미간만 툭튀어나와잇고 미간아랫부분부터 코끝시작하는부분까지 그냥 다 꺼져버렷습니다 코끝도 왼쪽으로 1cm가량 휘어버리구요 젠장ㅋㅋ 지금들어보니 비중격이 내려앉앗다더군여 아주. ㅋㅋ일도바쁘고 그냥 포기하고살앗어요 25에 수술해서 지금 31살될때까지 제코만보면 진짜 아오 ㅋㅋ 욕만나왓죠뭐 비염도 전혀 개선된거없구요. 그러다 이번에 직장 관두면서 큰맘먹고 거금 550만원 들여서 재수술받앗습니다 2주전에.. 물론 그병원말고 발품팔아보며 제가 선택한 다른 성형외과에서요 ㅋㅋ
이번 세번째수술은 자가늑연골과 콧대실리콘을 이용햇어요.. 절개햇구요.
현재 큰붓기는어느정도빠졋고 모양도 직선코에 맘에드네요 전엔 반버선을해놧엇어요 남자콘데 ㅋㅋㅋ그나마도뭉개저버렷지만 ㅋㅋ
이제 이대로 유지되기만을 바랍니다 ..꼭 마지막수술이되기를..ㅠㅠ
글읽는분들도 꼭 성형 성공하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