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도에 귀연골로만 코수술하고 만족하면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달 전 문에 부딪히면서 코가 골절이 되어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받으려고 하다가 욕심에 (정말 욕심 부리면 안될 것 같아요...) 성형수술도 다시 높게 한 번 해보자해서 압구정 코로 그 유명한 곳에 상담을 갔습니다.
자신있게 할수 있다고해서 7일안에 뼈가 붙기전에 해야해서 완전 급하게 실리콘과 알로덤으로 하였습니다.
깁스를 풀고 거의 한달에 지난 지금 예쁘던 코끝은 완전히 뭉뚝해졌고 정면에서 코끝도 보이고 옆모습만 이쁘면 뭐합니까 정면은 완전히 딴 사람이 되었는데...
콧구멍사이즈도 왼쪽 오른쪽 달라서 이비인후과에 가서 CT촬영을 하였는데 왼쪽이 너무 좁아서 비염의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또 그 이비인후과 의사도 코끝이 삐뚤어졌다고도 인정하고...
그곳이 뭐 AS로 유명하다고 다시 해준다고는 하겠지만 저는 도저히 한번 망한 곳에서 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선 코안이 많이 휘었기때문에 코수술 이후 코가 하루도 안 막히는 날이 없습니다. 코 안에 무슨 이물질이 흘러내렸는지 코아래 인중있는데가 조그만하게 종기처럼 계속 만져지고 코 지지대부분은 왼쪽으로 쏠려 누가보면 언청이 수술한 코 같습니다.
이렇게 이 사
이
트나 어디에서 유명한 병원에서 원장한테 500만원 가까이 되는 비용을 들여서 믿고 수술을 하였는데 무책임하게 코 끝을 이렇게 만들어 놓다니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처음 했었던 병원은 정말 콧구멍크기부터해서 심여를 기울여서 하셔서 어떠한 불만도 없었는데 이번에도 거기에 골절이 된 후 전화했는데 그 곳에서는 골절수술은 안하고 골절수술 대학병원가서하고 6개월 후에 다시 성형할 수 있다고해서 급해서 이 병원에서 한겁니다. 아 정말 후회돼요. 실리콘넣고 알로덤넣었는데 혹시 이거 제거하면 예전처럼 다시 돌아갈까요?
그리고 인터넷 사
이
트들 그다지 믿을만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정말로 유명한 곳인데 치료 한 번 받으러 가면 적어도 1시간 이상 기다려야 되고 뭐 이상하다 여기부분이 아프다 하면 붓기때문이라고 건성으로 대답하고 수술하고나서 제대로 된 진단 한 번 받지 못하고....어떻게 그렇게 유명한 분이 코끝을 이렇게 성의없이 뭉개놓은 걸까요..아놔 정말.
혹시 환불이라던가 보상을 받으신 분이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