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마..어쩜 저랑 그렇게 똑같이 케이스인지 ㅠ.ㅠ 왜 실리콘 빼실려구해요?
수술한지 얼마안대서 어색해서 그리 보일수도 있고 시간지나면 지금만큼은 아닐텐데..저도 님이랑 똑같이 콧대.코끝.콧볼햇는데..제 사진 보셨죠?휜거..
저도 솔직히 콧대도 맘에 안들고(너무 두꺼움)코끝도 넘 마니 올려서인지 어색하고 거울바도 내가 아닌것같고 눈물나고 밥도 못먹고 그래요..전 코를 그리워하면서요..의사샘은 5일정도 경과보구 교정하자고 햇는데 5일후에도 이상태면
사 제거해달라고 햘려구요.님같은 경우 수술은 잘대고 특별한 부작용없이
자기맘에 안든다는 이유면 제거비용은 달라고 할수도 있겠네요.하지만 왠만함 양심있고 그러면 그냥 해줄꺼 같은대요..저야 코수술 자체가 잘못 대었기 때문에 제거하고 재수술비용까지 환불받고 싶은 심정이지만요.다른사람들말처럼 실리콘을 언제간 꼭 제거해야대는거라면 조금은 안이쁘고 못생겨도 내코가지고 살고 싶내요..실리넣고 나이먹고 추해지면 증말;;후회막심합니다.코수술할 돈으로 이쁜옷사입고 피부관리하고 그럴껄..두번다시 성형에 발들이고 싶지 않내요..꼭 제거 하고 싶으시다면 제거해도 무난할듯합니다.원래 콧대가 없는분도 아니고 어느정도 있는상태에서 콧볼줄이고 그런건 전혀 어색하지 않을테니까요..의사한테 잘 말씀드려서 제거해달라고 해보세요..그리곤 앞으로 성형안하시고 살았음 좋겠내요..마음고생 너무 심하자나요..돈버리고 스트레스받고..
제거하신분들 보면 다 시원하다고 하길 잘햇다고 그러시드라구요..
보형물 평생 가지고 불안불안 사는것보단 빼시는게 조을듯 싶어요.
남들이 아무리 코 이쁘다해도 자기맘에 안들면...성형은 자기만족이자나요.
제거하면 붓기 그런것두 없고 바로 일상생활도 가능하다니..의사한테 좀 빼달라고 해보세요..힘내시고 잘대겠죠..넘 마음쓰지마세요..
와 금세 답면 많이 달렸네요 너무감사해요 모두들.. 짱먀님 같이 힘냅시다
저역시 왜 사서 고생을 하는지.. 제 자신이 너무 원망스럽고 돈은 돈대로
건강은 건강대로 스트레스만 정말 많이 받구.. 다신 성형에 성자도 안끄낼라구요.. 지금 제일 걱정인건.. 콧대 실리콘을 빼도 코끝과 조화가 될지..
제가 콧볼을 줄인지라.. 코끝이 없음 이상할것 같아요 제일 이상적인게 뭘까요?? 다 제거하는거?? 콧대 실리콘만 제거하고 코끝은 남기는거??
어떤걸지.. 또 이거 해서 또 완전 절망에 빠지면 어떡하나 하는 생각들어요 ..
콧대 보형물 빼고 후회하신 분 없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