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상안검, 눈매교정, 코(비중격연골) 수술을 삼사오에서 받았습니다
사실 눈보다도 코수술을 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알아보았었는데요, 원래 콧대가 있는 편이었기에 미용목적이라기 보다는 관상학적 또는 사업을 운영하기에 조금 또렷한 인상을 주기위한 목적으로 콧대를 조금만 높이기로 결심했었습니다.
코수술에 관한 상담을 받다가 보니 전신마취를 하는김에 나이먹어 쳐진 눈도 같이 수술을 받고 짝짝이인 눈을 맞추기 위해 눈매교정도 함께 받기로 했습니다.
신논현 주변에 성형외과가 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어머니가 바쁜 저대신 원장님 유튜브를 보시고 추천해주셨습니다.
막상 원장님과 상담을 받다보니 원래 코가 이쁜편이니 굳이 수술을 받지 않아도 된다고 솔직하게 말씀하셨고 수술후 부작용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뭔가 믿음이 더 갔습니다.
고민 후 삼사오에서 수술받기로 결정했네요
지금은 수술하고 4개월지나 5개월째인데 붓기가 빠지면서 주변에서 전보다 세련되졌다는 평을 많이 들었고 콧대가 높아지면서 전보다 얼굴이 갸름해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수술받은 첫날에는 코속에 넣은 솜때문에 코로 숨을 쉬지 못해 입으로 숨을 쉬었고 목구멍이 말라서 물을 계속 먹어줘야 했습니다.
콧속 솜을 빼면서 한결 나아졌고 얼굴에 멍이 빠질때까지는 재택근무를 하고 급한 일정에는 컨실러로 화장을 하고 마스크와 안경을 쓰고 외출했었습니다.
가벼운 운동도 좋다고 하여 걷기 운동을 하였더니 붓기빠지는데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원래 몸이 잘 붓는 편이어서 수술 후 2달째에 붓기가 완전히 빠졌고 지금은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제가 생각한 또렷한 인상을 위한 수술에 적합했고 부작용 없이 수술이 잘 되어서 만족하고 있어요
저같이 나이들어서 수술고민하시는 분들 그냥 이렇게 살고 말지 이러지 마시고 도전해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