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병원의 최고 장점은 과잉진료가 전혀 없고 투명하게 비용을 받으신다는 겁니다. 관절염 말고 처음 방문했을때는 별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셨는지 진료비 5천원만 받으시고 진찰해주셨습니다. 이후 관절염을 앓는 고양이를 데리고 갔을때 거의 약값 수준의 비용만 받고 도와 주셨어요.
사실 오래전이라 정확한 금액은 기억안나지만.. 인터넷 알아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스케일링 해준대서 멀리서 간 적 있음. 오래된 병원 같아서 신뢰는 갔는데 고양이 마취주사를 더럽게 못 놓으시는 거... 몇 번이나 시도를 하시는데 애는 힘들어하고 ㅠ 그뒤로 안감. 가격 싸서 추천
솔직히 시설이나 전문성은 잘 모르겠으니기본적인 치료 잘해주시는거같아요. 제일 칭찬할만안 점은 단 1프로도 치료비를 오버해서 받지 않는다는거입니다. 정말 대단한거죠. 다른병원은 가기만하면 몇십 몇백 금방깨지는데.
단 하나 제가 캣맘으로서 길냥이 구조하고 하는데 한번은 사람 손안탄 고양이를 한번 대려갔는데 저희가 이아이를 어케 만져 치료하나요 하시는데 황당한적이있긴했어요. 원래다니는 병원은 다 해주셨거든요. 사람손안탄길냥이는 유석동물병원추천해요. 여튼 이외는 정말 괜찮은 병원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우리집 강아지가 피부암 수술을 3번을 했어요.
여드름처럼 작게 생겼다가 그게 점점 더 커지고 부위가 넓어지는 그런 병이였습니다.
처음이랑 두번째는 다른병원에서 하고 계속 재발해서 당시 캣맘이 추천해준 서진동물병원에 방문했습니다.
과잉진료 없고요, 수술비 진료비 진짜진짜 저렴합니다. 두번째 병원 대비 10%금액이였어요. (마취+수술비+조직검사)
당시 10살 노령이라 마취때문에 고민이였지만 의사쌤 두분 다 실력좋으시고, 팩트만 이야기 주셔서 수술 감행했습니다.
1) 선천적으로 이런 피부를 타고나서 계속 재발할 것이다.
2) 제거한 부위를 실로 쭉 꿰메서 보여주시더라구요.
건강검진시 : 필수항목만 해주심 (추가 항목 원하면 추가 따로 요청하셔야해주세요)
시설은 약간 노후되었지만 의사쌤 실력 + 과잉진료없음 + 가격의 합리성으로 계속 다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