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봉천로 236에 위치한 서진동물병원 입니다.
스케일링, 예방접종, 중성화수술
월,화,수,목,금 09:00~19:00, 토 10:00~18:00
이 병원의 최고 장점은 과잉진료가 전혀 없고 투명하게 비용을 받으신다는 겁니다. 관절염 말고 처음 방문했을때는 별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셨는지 진료비 5천원만 받으시고 진찰해주셨습니다. 이후 관절염을 앓는 고양이를 데리고 갔을때 거의 약값 수준의 비용만 받고 도와 주셨어요.
고양이 중성화 수술받았던 병원입니다! 오래전에 수술하였지만 그 당시 잘하신다는 얘기가 많아 찾아갔는데 수의사님 굉장히 친절하시고 가격도 타병원에 비해 저렴했고 수술도 문제없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실 오래전이라 정확한 금액은 기억안나지만.. 인터넷 알아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스케일링 해준대서 멀리서 간 적 있음. 오래된 병원 같아서 신뢰는 갔는데 고양이 마취주사를 더럽게 못 놓으시는 거... 몇 번이나 시도를 하시는데 애는 힘들어하고 ㅠ 그뒤로 안감. 가격 싸서 추천
의사 쌤이 정말 착햇고 고야이에 대해서
되게 잘 아샤서 많이 배웟구오
앞으로는 어기로만 가야것네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또 의삿뮤이 의사샘이 넘 예쁘셧어용
의서뉴ㅠ주누눈
러러루류류. ㄹ. ㅇ ㅇ유..........
원래 다니던 곳이 늘 너무 비싸서 찾던 와중 동네에서 과잉진료 없이 저렴하게 다닌다는 후기에 찾아감
엄청 친절하거나 시설이 뛰어나게 좋은 건 아닌데
반려동물 대하는 태도나 만지는 손길이
진심으로 대하는 게 보였고
확실히 금액적으로 부담감이 없어서 계속 다닐 예정!
솔직히 시설이나 전문성은 잘 모르겠으니기본적인 치료 잘해주시는거같아요. 제일 칭찬할만안 점은 단 1프로도 치료비를 오버해서 받지 않는다는거입니다. 정말 대단한거죠. 다른병원은 가기만하면 몇십 몇백 금방깨지는데.
단 하나 제가 캣맘으로서 길냥이 구조하고 하는데 한번은 사람 손안탄 고양이를 한번 대려갔는데 저희가 이아이를 어케 만져 치료하나요 하시는데 황당한적이있긴했어요. 원래다니는 병원은 다 해주셨거든요. 사람손안탄길냥이는 유석동물병원추천해요. 여튼 이외는 정말 괜찮은 병원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우리집 강아지가 피부암 수술을 3번을 했어요.
여드름처럼 작게 생겼다가 그게 점점 더 커지고 부위가 넓어지는 그런 병이였습니다.
처음이랑 두번째는 다른병원에서 하고 계속 재발해서 당시 캣맘이 추천해준 서진동물병원에 방문했습니다.
과잉진료 없고요, 수술비 진료비 진짜진짜 저렴합니다. 두번째 병원 대비 10%금액이였어요. (마취+수술비+조직검사)
당시 10살 노령이라 마취때문에 고민이였지만 의사쌤 두분 다 실력좋으시고, 팩트만 이야기 주셔서 수술 감행했습니다.
1) 선천적으로 이런 피부를 타고나서 계속 재발할 것이다.
2) 제거한 부위를 실로 쭉 꿰메서 보여주시더라구요.
건강검진시 : 필수항목만 해주심 (추가 항목 원하면 추가 따로 요청하셔야해주세요)
시설은 약간 노후되었지만 의사쌤 실력 + 과잉진료없음 + 가격의 합리성으로 계속 다녔습니다.
강아지두마리키우는데 둘다 애기때부터 다녔던병원임 원장님 과잉진료없으시고 오픈하기전부터 개이팅있음 .. 오픈시간놓치면 좀오래기다려야하는 단점이있음 .. 한마리가 슬개골안좋다해서 수술바로 진행해달라고했는데 큰병원가는걸 추천하신다했음 솔직하시고 단골많은곳은 이유가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