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짧은코 수술 후 더욱 짧은코를 얻게된 2개월차입니다... 거울볼때마다 한숨만 나오네요..
저는 일단 아주 작고 콧대는 조금있는데 (코 크기에 비해) 코끝이 덜발달한 코였어요.. 5년전쯤에 스캐폴더실 (안녹는거)을 비주쪽이랑 코끝쪽에 넣으면서 높지는 않지만 짧은코 덜짧아보여서 너무 만족하며 지내다가 최근에 비주쪽 코가 아프고 땡기더니 실이 비쳐서 부작용올까봐 실제거하는겸 코 수술을 같이했어요..
하는김에 짧은코 길이연장하면서 코끝도 조금 높이고싶어서 알아보다가 귀연골이 안전할거같아서 귀연골로만 하는 곳을 가서 코끝수술을 했는데...높이만 높아지고 연장은 커녕 더 들려버렸네요 각도는 거의 120도 수준이에요 코끝연골묶기도 코가 작은편이어서 안해두 되는거아닌가 했는데 높이려면 해야한다고 해서 같이 진행했는데 콧구멍 짝짝이에 찝혀보이기까지해서 정말 어이가없네요..
처음엔 붓기라고 기다려보라하고 제피부가 짧다고하고 근데 피부가 짧은편은 맞지만 객관적으로 연골의 위치가 짧거든요..? 아니 그리고 길이연장이 최우선인 코를 왜 들려버리게 해놓은건지ㅠㅠㅠㅠㅠ그럴거면 길이연장 왜 상담한건지..
인상도 완전 바뀌고 앞모습 콧구멍보이고 옆모습은 들창코같고 비주도 완전 들어가보여서 너무너무 스트레스받고있어요 친구도 한명 못만나봤네오..
한달차에 상담할때 일단 더 지켜보고 코높이는 낮추고 연골 추가하는쪽으로 교정말씀하셨는데... 솔직히 걍 환불받고싶어요ㅠㅠㅠ제코가 짧아서 귀연골로 안될거같기도 하고 첫 코가 너무 망작이라 콧구멍짝짝이까지..그래서 더 꺼려지네요...
환불받을수있을까요?ㅠㅠㅠㅠ다들 못받으시는거같은데...
아님 한번 믿어볼까요ㅠㅠㅠ 다른분들은 많이 예쁘게 잘 됐거든요ㅠㅠㅠ재수술로도 유명하고ㅠㅠ근데 짧은코가 어려운코니까 그거 전문으로 하는곳 가야할거같고..
암튼 그래서 결론은... 비중격으로 다시 하는곳을 알아볼까요?
ㅇㄷㅇㅇㅇ, ㅇㄹ, ㅁㅌ, ㅊㄴㅈ 이렇게가 제가 알아본곳인데
높은거 다 필요없고 코끝 라인만 내려오고 잘 정리됐으면 싶네요..
근데 비중격 찾아보니까 코끝 딱딱하다는 사람들도 많고..제가 코가 워낙 작아서 비중격 해도 별로안나올거라 말도 많으시고... 딱딱한거 싫어서 일부러 귀연골로한건데ㅠㅠㅠ 또다시 그냥 그곳에서 재수술해볼까 싶기도 하고 마음이 갈대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ㅠㅠ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