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까지 2주 남기고 부랴부랴 수술 잡아 했습니다. 눈 코 지방이식 했는데 수술 결과가 걱정된다기보다 제가 너무 쉽게 수술 결정한것이 아닌지 혼란스럽습니다.
4일차정도 되었는데 코수술 후 입으로만 숨쉬는게 이렇게 힘든지 몰랐습니다 후.. 솜 제거하고 코로 쉬게되면 잘먹고 관리도 잘하려 했건만 어제 솜 제거했을때 순간 코로 숨이 잘 쉬어졌는데 다시 1시간만에 양코가 다막혀 다시 돌아왔습니다.
문의 남겨보니 당분간 그럴수있다 하는데 제게 남은 시간은 정해져있고 지금 당장 밥먹거나 대화하기, 숨쉬기, 잠자기가 힘들다보니 눈 코가 어찌 예쁘게 될까보다 입사까지 계속 코가 안뚫려 사회생활에 지장있으면 어떡하나 걱정도 앞섭니다. 10일, 20일, 1년 혹 그이상 코막힘 호소글 보니 더 심란하네요. 2주면 일상생활 가능하단 소리에 너무 쉽고 급하게 수술 한건 아닌지 심정이 많이 복잡합니다.
구글링 정보 찾다가 이런 사이트가 있는지 알고 이제 막 가입했고 등업 요건이며 급히 채우고 검색하고 있습니다. 아직 수술 직후라 너무 이른 걱정인지 혹 저에게 줄 조언은 없는지 글 남겨봅니다.. 잠이 잘 안오네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