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도 많이 도움 받아서 ㅠ 짧은후기라도 남겨요
수술이 만족스럽게 되니까 수술전 수도없이 찾던 커뮤니티와 카페에 아예 들어가지도 않게 되더라구요
ㅇㅇ1 에서 쌍수 절개 윗트임 짝눈맞추기용 눈매교정 한지 15일차구요~ 일하느라 신경 안쓰고 살다가문득 거울보니 붓기도 많이 빠지고 만족스럽습니다.
재수술로 유명한 병원이던데 전 속쌍은 진하게 있었지만 첫수술이었구 잘된 지인 보고가서 했어요! 여긴 후기가너무없어서 ㅠ 댓글 모아서 싹싹 읽었고 과하게 되거나 망하지는 않겠다. 생각이 들어서 후덜덜한 가격에개의치 않고 예약했습니다.
수술 걍 예방주사 맞는 기분으로 만만히보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아프고..ㅎ .. ㅠㅠㅠ 피멍 붓기 많이들어서놀랐어요.. 일주일간 매일 3시간씩 걸었더니 금방 빠지더라구요. 젤많이 빠진날은 친구네서 온열어깨마사지기 한날 몸에 적당히 땀나서 그런지 붓기가 확빠졌어요ㅋㅋㅋ 붓기멍빼기 열내는게 최고같습니다!
쌤이 상담때도 시큰~둥하게 별차이없을거다. 라고 햇는데도 전 제욕심에 예약한거라서 수술날 제발 돈내는건데 차이좀있게 해주세요 빌었더닠ㅋㅋㅋ 쌤이 인자하게 웃으며 라인도 좀 높게 잡아주고 위도 많이터보겠다고 해주시더라구요. 여긴 너무 자연스럽게만 해서나중에 후회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던데 미리 최대치까지 해달라고 의사표현을 강하게 하시면 쌤도 아시는듯해요. 제가 미간도좁고 뒷트도못하고 꼬막눈인데도 전이랑 차이가 좀 있는걸보면..? 진짜 과하지않는선에서최대치까지 해주신거같아요 ㅎㅎㅎ 순둥했던 인상이좀너무 구미호같이변한거같아 찝찝했는데 이것도 점점좋아지는것같구요. 안해도후회 해도후회면 하고후회하자~ 이러고했는데 넘 홀가분하네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