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3) : 실장님연락처로 보낸 톡. 읽지도 않았음.><사진(1~3) : 실장님연락처로 보낸 톡. 읽지도 않았음.><사진(1~3) : 실장님연락처로 보낸 톡. 읽지도 않았음.><사진(4~5) : 병원 카톡으로 보낸 톡. 읽고 씹힘. 아무런 연락 받지 못함><사진(4~5) : 병원 카톡으로 보낸 톡. 읽고 씹힘. 아무런 연락 받지 못함><사진(6~7) : 사진(6~7) : 타 핸드폰으로 병원 카톡에 상담한 톡. 저는 흉이 심각하며 전혀 만족하지않으며 사진공개를 허락한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어디서 보았냐고 물으며 이후 답장은 없었습니다.><사진(6~7) : 타 핸드폰으로 병원 카톡에 상담한 톡. 저는 흉이 심각하며 전혀 만족하지않으며 사진공개를 허락한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어디서 보았냐고 물으며 이후 답장은 없었습니다.><(코끝들린정도,인중들림과튀어나온정도,입술봐주세요) 수술후 2달 정도 경과 후 입니다. 이후 몇달을 더 마스크 없이 나가지 못했구요;; >—————————————————————
안녕하세요. 차단당하고 고소당했다는 글쓴이 입니다.
억울함을 호소하고자 쓴 글에 관심 가져주시고 같이 화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름아니라,, 지난번 글에 있어서 오해하시는 분이 계셔서 다시 한번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직 모든 상황들이 아무것도 정리가 되지않아 섣부르게 많은 내용들을 알려드릴수없다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는 그저 무작정 화내며 비판하고싶어서 글을 쓴게 아닙니다..
수술 후 나아질거라고 하던 부분들이 나아질기미가 보이지않고, 붓기는 여전하며, 얼굴은 이상해지고, 숨은 안쉬어지며, 보기싫은 흉들이 넘치는 상황들에서 어느 누가 가만히 있을수있었을까요?
수술 전에는 한달이면 80프로 붓기빠진다 > 6개월 기다려봐라 > 1년뒤에 날 평가해라 > 1년 지나니 이제는 재수술은 2년 걸린다고 말했다..라고 우기는 집단입니다...
처음에는 실장에게 카톡을 > 읽지 않아 병원카톡에 연락을 > 읽고 씹길래 전화로 내원 일정 잡으니 일정이 많아 3주 뒤에나 가능하다며 그마저도 마감시간 한시간전인 5시에 오라고 하네요.. “말 다 끝내고 퇴근해야한다”하니 그건 원장님 마음이라더군요.. 제겐 한시간 뻐기다 시간 맞춰 퇴근하려는 꼼수로 보였습니다.
무작정 내원하니 손님 얼마 없었으며 원장님과 상담할땐 손님 한명도 없더라구요..?
“왜 차단했어요?” 라는 질문에 “법적으로 차단을 하지말라는 법은 없잖아요?”하는 분 입니다. 근데 이 원장님께서 저를 끝까지 치료 해준다네요...? 말의 앞뒤가 전혀 맞지않는다고 생각 드는데 그 치료 마저도 부작용이 있을수있고 개선확률도 자신없어해요.. 그저 끝까지 치료해주겠다;;; 제가 뭘 믿고 하죠?
그 당시 얘기하면서도 계속 다른말로 돌리며 대답피하고 수술과 전혀 관계없는 논문 가져와서 나 이런 사람이다...;; 어쩌라는거죠?
수술한 어느 한부위도 흉측해지지않은 곳이 없습니다.
본 병원에 전화연결시 녹음된다는 안내음성이 나옵니다. 전화로 대화 후 1달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전화녹음 파일을 부탁하니 이미 사라지고 없다면서 1-2주 녹음 된다며 세팅하는것마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그럴거면 왜 녹음된다고 안내하는건지.. 아니면 있는데 거짓말을 하는건지.. 알수있는 방법이 없네요.
아직도 후기는 홈페이지에 올라가지않으며, 제 후기에는 허위사실이 있다길래 어느부분 잘못되었는지 알려달라고 하는 제 부탁에도 아직 아무런 대답이 없으며, 마음에 들지않는 댓글은 삭제와 차단을 시키고, 제 연락은 일부로 무시하며 다른 고객들의 질문에는 허위사실로 상담하고 있습니다.
이래도 제가 그저 관심받고 싶은걸로 보이시나요?
재수술 알아봐도 재수술 거부하는 병원들과 해보는데까지는 해보겠다 하는 병원들뿐입니다.. “저를 믿으세요!!걱정마세요!!” 하는 병원이 1군데도 없어요.. 진짜 시간 되돌리고 싶습니다.. 차라리 죽고 다시 태어나고 싶네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