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구)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성형.....

페리 2007-01-23 (화) 11:12 17년전 790
요즘 여자들은 성형을 많이 한다.....난 전부터 미적인 것에 관심이 많아서 성형정보를 수집하게 됐다..
얼굴성형만 해도 40여가지의 수술......다 할려면 돈이 얼마나 들까? 내 여친도 돈 벌면 꼭 코는 하고야 말겠다고 한다.....근데 500만원이라고 해서 살살 말리고 있다.. 돈없다..ㅡ,.ㅡ 성형해서 예뻐지면 이해 하겠는데 의사가 이상한건지 정말 재수술이 절실히 필요한 애들을 보면 가슴이 아프다..똑같이 돈내고 했는데 어떤이는 대박나고 어떤이는 쪽박나서 또하고 또하고 또해서 결국은 우울증 신세로 떨어져 집에만 머무는 사람들은 불쌍하다.
전에 정말 큰 성형외과를 간적이 있었는데 왜 다들 이쁜거야...상담실장마져 모델 처럼 생겼다..하기야 상담해주는 사람이 예뻐야 신뢰가 가서 사람들이 성형 할테니까~ 손님 대부분들도 미에 대한 욕심이 지나쳐서 계속 오는거란다...정작 올사람들은 안오고 이쁜사람들만 오니까 정말 환장하겠다.....남자들은 냉정하다.. 정말 예쁘면 목숨까지 바칠 정도 각오가 되어 있고 못생긴여자한텐 눈길조차 안준다.........안타깝다.. 사실 외모는 3개월 이면 효력이 사라진다.. 그때부터 진정한 마음을 보기 시작하는것 같다... 남성들이여!! 같은 남자지만 여자 외모 너무 밝히지 맙시다....그리고 여자들도 남자 외모 너무 밝히지 말구요..그래야 밝은 사회 이룩한답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584,269
3,342,75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워워워 글모음 2007-01-24 (수) 06:35 17년전 신고 주소
허허허...남자들이 다 님같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님, 님은 여자들 성형한게 티나도 제발 대놓고 말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남자들 한마디 한마디가 여자들 마음 아프게 하거든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