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1살 되었고 코도 낮고 돼지코예요 솔직히 코에 실리콘 넣는게 너무 무서워서 콧볼수술만 하려고 했는데 이왕 하는거 그냥 콧대도 올릴까 고민중이구요... 가격은 300정도 되겠죠? 종강하고 공장 들어가서 빡세게 일하면 벌 수 있는 돈이긴 한데 몇십년 후의 제가 두렵네요... 이런 걱정 다들 해보셨나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전 코 수술하고 2년도 안돼서 실리제거했는데요, 하고싶은 마음이 간절할 땐 말려도 결국은 하게 되니까 이왕 하실거면 코에 절대 조작 많이 하지마세요 수술법이 어떻게 되는지 정확히 알고 수술대 누우셔야 하고요 대형병원은 웬만하면 피하세요 의사를 보실 땐 이것저것 물어봤을 때 얼마나 자세하게 친절히 설명해주시는지를 보세요 자신이 알고있는 것을 환자에게 알려주는 걸 좋아하시는 그런 의사선생님들이 계세요 환자들이 이것저것 공부해와서 물어봤을 때 하나하나 다 친절히 설명해주시는 분을 고르세요 많은 보형물들이 있지만 그 중 제일 제거가 용이한 건 실리콘이구요 물론 보형물은 한 번 부작용나기시작하면 그 후가 무섭다는 것도 알고계셔야해요 코 수술 한 번하고 끝낼수있을 거란 희망은 애초부터 가지지 마세요 절대 평생 못가요 제거나 재수술은 염두하셔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첫 수술시에 콧대를 너무 갈아도 안 되고 절골도 신중히 생각하셔야 되구요 ..정말그냥 하지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 이왕 하실거면 코 수술 방법이나 부작용에 대해서 공부 하시구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