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공지사항

성예사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외과VS안티회원 간의 충돌에 대한 운영자 입장

sungyesa 2004-12-22 (수) 23:54 19년전 10647
https://sungyesa.com/new/a01/4
안녕하세요.
성예사입니다.
성형외과와 특정병원 안티 회원 간에 발생하는 충돌에 대하여 작년에도 운영자의 입장을 밝힌 바 있지만,
다시 한 번 운영자의 입장을 밝힙니다.
저는 취미생활로 까페를 운영하는 운영자로서 절대로 특정 성형외과의 편이 아니며, 그렇다고 안티회원의 편은 더더욱 아닙니다.
까페의 규모가 커지면서 성형시장의 소비자격인 우리 회원님들의 권익을 중시함과 함께 인터넷 성형 여론의 핵심으로써 특정병원이 안티회원으로부터 피해를 보는 일 또한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성예사 까페에서는 특정 병원 비방글은 모조리 삭제 및 강퇴 처리합니다.
물론 칭찬 글이나 옹호성 글 또한 특정병원 광고로 판단하여 삭제 강퇴 처리할 수 있으며,
비방글 삭제시에는 해당 병원의 칭찬글까지 해당 병원 관련 내용은 모조리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규모가 급성장하여 운영자가 일리리 전부다 모니터링 할 수 없습니다.
안티회원으로 인해 게시물 삭제를 원하는 성형외과에서는 운영진 이메일은 물론, 쪽지와 함께
까페 내 건의사항스팸신고 게시판에 게시판명과 게시물번호 게시자명 게시물제목을 정확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까페 내에서 싸우면 양측 모두 강퇴 처리하도록 하며 IP주소가 차단되어 접속을 막습니다.
성예사는 싸움을 중재하고 싶은 생각도 없고, 중재할 이유와 명분도 없으며,
성형외과와 안티회원의 충돌 때문에 괜히 피해를 보는 당사자입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성형외과회원과 안티회원은 가급적 양측이 원만하게 잘 해결하길 바라며,
싸우더라도 앞으로 성예사 까페에서는 싸움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성형 여론의 핵심인 성예사, 운영자 의지에 의하여 특정 성형외과 하나 죽이고 살리는 게 가능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자가 게시물을 삭제할 법적인 책임은 없지만, 그렇다고 특정 병원이 피해를 받게도 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의 다수가 소비자격인 회원에 해당하는 것 같아 특별히 일반회원님들에게 양해를 구합니다.
성예사는 병원과 안티회원, 그 어느 쪽에게도 정의의 사자가 아닙니다.
그냥 평화를 원할 뿐입니다.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즐거운 성탄절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 sungyesa -

1,081,228
380,81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