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공지사항

성예사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런글을 작성하면 '초성'을 사용해도 언제든 병원에 소송 대상이 됩니다.

sungyesa.c… 2015-05-12 (화) 18:15 8년전 17760
성예사는 마녀 사냥이 되지 않도록 최대한 중립적인 입장에서 사이트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그것이 담보되지 않으면 사이트의 공신력이 사라집니다.

하여, 아래와 같은 위법적인 게시글은  신고시 판단에 따라 게시중단 처리되며 그것과 무관하게 무지에 의해서 작성한 게시글이라도 병원에서 언제든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하여 작성바랍니다.



          -  아    래  -

1. 근거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2. 제3자의 글이나 경험을 듣고 사실처럼 인용 유포하는 행위 (예: 초성 블랙리스트 등)

3. 특정인을 지칭하여 욕설이나 모욕적인 표현을 하는 경우 (예:재수없다, 싸가지 없다 등)

4. 주관적인 경험을 왜곡 과장하여 유포하는 행위 (예:장애인 됐다, 쉐도우 닥터를 쓴다 등)

5. 특정병원을 구체적인 경험이나 사유없이 비추한다는 댓글을 다는 행위 (예: 아는분이 거기서 했는데 별루래요..비추해요..)


상기 사유는 병원명을 초성으로 사용하여도 동일한 법적인 책임이 따릅니다.

그러나 개개인의 체험담을 공익을 목적으로 사실 그대로 올린 경험담이나 객관적인 평가는 대법원 판례에 의해 소비자에게 유리하게 판단되고 있습니다만 병원과 분쟁에 대한 사법적 위험부담은 누가 대신 할 수 없고 작성한 게시물의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발생합니다.

하여, 병원과 법적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성형정보 - 성예사 -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