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옛날부터 코수술 하고 싶었는데 코는 한번으로 안끝난다, 부작용 무조건 생긴다는 말과 수술 후엔 예전 코로 돌아갈 수 없으니까 망하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에 미루고 미뤄서 10년 정도 지나구 망해도 모태코보다는 낫겠다 싶어서 수술 결심함..!
상담은 11군데 돌아다녔고 주변에 코수술 한 사람이 없어서 손품 열심히 팔아가면서 상담다녔음.
병원 선택한 이유가 원장님 미감이 내 추구미랑 맞아서 인것두 있구 제일 개선하고 싶은 부분을 먼저 물어보셨고 종이까지 찢어가면서 열심히 설명해주셨음!
아무튼 내가 원하는 방향은 코끝은 높이지만 미간은 높지 않고 너무 길지 않고 동글동글한 코끝이였음!
사진은 오연서랑 엔믹스 지우 사진들고 갔구 수술전에 아이패드에 원하지 않는 수술방향 원하는 방향 제일 바뀌고 싶은점 바라는 이미지 설명이랑 예시 사진 정리해서 원장님 보여드렸움!!
징짜 신기한게 아픈것도 없었고 멍도 안들어서 싱기했오!매부리에 복코라 멍 엄청 들줄 알았거든..!
선생님 엄청 꼼꼼하시고 사실 수술 전 상담에선 화려하게 높게 부탁드렸는데 대기하면서 자연스럽게 해달라할걸 후회했는데 마취들어가기전에 한번 더 물어봐주셔서 감동..!
요즘 하는 고민은 더 일찍 할걸...하루라도 빨리 안한걸 후회해
요즘은 매일 한번씩 사람들한테 예쁘단 말 들을 정도로 코첫수 한달 차인데 이정도면 아주 만족!☺️
루브르로 결정하길 잘했다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