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형 얼굴인게 스트레스였음. 볼패임 부위 밑에 튀어나온 부분에 살이랑 근육이 같이 있어서 턱보톡스 맞음. 볼패임이 심화되지 않기 위해서는 원장님의 손기술이 중요함. 맞고 2주 지난 지금 확실히 갸름해진 느낌이 들어서 만족하고, 6개월 주기로 맞으려고 함. 잘 때 이를 악물고 자는 습관이 있어 아침마다 턱이 뻐근했는데 보톡스 맞고 확실히 좋아짐.
단점
뭘 먹을 때 턱근육 대신 측두근이 사용된다고 함. 그래서 그런지 질긴 음식은 씹기 힘들고 관자놀이 부위가 좀 아픔.
다른 사람에 비해 한 쪽 턱 근육이 눈에 띄게 발달한 사람이라 정말 콤플렉스였음. 그래서 고민 끝에 인생 첫 시술로 턱 보톡스 맞았는데 결과는 아주 만족! 본인의 얼굴이 살 많은 얼굴인지 근육 많은 얼굴인지 먼저 진단하고 가는 게 중요한 것 같음. 턱근육 많다면 효과가 정말 좋을 것이지만 단지 살 때문이라면 다른 시술을 더 추천.
단점
아무래도 효과 나오기까지 2주는 기다려야 하고 2주 기다리고 나서도 효과 반짝 후 어느정도 원상복귀된다는 점이 아쉬웠음. 그래서 드라마틱한 효과+단기간 효과 바라는 사람은 조금 답답할 수 있다는 점
처음이라 무서워서 적은 용량 맞은 이유도 한 몫 하는듯. 근데 2주 반짝 효과라도 너무 행복했어서 다음엔 용량 좀 더 늘려서 맞아볼 예정!
공장형 피부과에서 받아도 괜찮을 정도로 간편하고 저렴한 옵션이 정말 많아서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미간과 눈가는 3-4개월마다 한번씩 필수로 맞고 있는데 효과 좋고 대체로 만족합니다. 시술 시간이나 다운타임도 짧아서 아무때나 부담없이 시술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단점
의사중에 간혹 정말 시술이 미흡한 분들이 계십니다. 몇 년을 맞아온 보톡스이지만 6개월전 즘 웬지 보톡스 맞으면서 쎼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눈가에 너무 가깝게 주사한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고 이후 눈밑고랑이 도드라지는 부작용이 생겼습니다. 대체로 돌아오긴 했지만 100프로 복구는 안되더라고요.
공장형에서 할인이벤트할때 친구따라 같이 하러 갔는데 애초에 사각턱이 그렇게 발달한 편이 아니라 그런지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진 못했고 거울을 보면서 이를 앙 다물고 풀고 할때 개구리 처럼 왔다갔다 하는게 아니라면 굳이 맞을 필욘 없지만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라 궁금하면 한번쯤은 맞아도 될듯 ..
턱이 세모로 갈라지는거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그냥 무시하면서 살다가 할머니랑 이모들이 턱이 왜그러냐고 하셔서ㅋㅋㅎㅎㅋ정신 차리고 보톡스 맞았음! 와 진짜 이틀만에 효과 지대로 봄.. 왜 안 맞았는지 후회될 정도로ㅜ 이제 사진 찍어도 턱이 도드라보이지 않아서 좋고 맞은지 두달 됐는데 아직도 유지됨 너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