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썸 깨진지 딱 일주일차야 지금...
소개팅앱으로 만나서 한달동안 4번 데이트 했어.
나보다 한살 어린 20대 초 남자인데
애 성격이 쿨한척하고 츤츤대는게 짜증났지만 데이트 할때 분위기는 매번 좋았었어.
근데 인스타 팔로워도 별로없고 공대다니는 애가 자꾸 여자 인친이 생기더라고.
찝찝해서 뽀뽀 하려는거 거절하고 진지하게 만날 생각없으면 하기싫다고 말했거든?
자기는 지금 다른사람이랑 얘기 안한다고, 나만 만나는 중이라고 얘기하길래 exclusive 하게 만나기로 했어.(외국에서 살아서 데이트 문화가 다를 수 있어)
그러고 헤어졌는데 한 2일 뒤 새벽에 디엠으로
만나서 즐거웠다, 근데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본인은 연애할 시기가 아닌 것 같다. 너가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 너가 잘못된게 아니라 그냥 자기가 원하는게 아니다.
^^ㅣ발.... 나 담배 안피는데 진짜 충동 한 3번 참았어.
울지는 않았는데 많이 황당했고... 얘가 본판은 잘생겼는데 진짜 안꾸민단 말이야. 콧털정리도 안하고 여드름도 있고... 근데 본판보고 사귀면 내가 꾸며주면 되지 ㅎㅎ 이러고 얘를 좋아하려고 노력하면서 데이트 했는데 저렇게 차이니까 너무 자존심이 상하더라....
얘 이상형이 쯔위 사나 이런 아이돌인데 내가 그만큼 예뻤으면 찼을까? 이런 생각도 들었고.
나도 자주 예쁘다는 소리도 듣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항상 연애가 안풀리니까 자꾸 내 콤플렉스만 눈에 보여.
낮은 코끝만 좀 세울까 싶은데 혹시 나처럼 차이고 성형 해본 예사들 있니...
전부터 할까말까 했지만 이번일로 트리거 눌린게 좀 현타온다... 어떻게 하면 무너진 자존감 다시 회복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