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요즘 뜨는 인모드리프팅, V라인과 피부탄력 개선 도움

호잇
작성 20.05.28 17:17:15 조회 211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무너지는 얼굴 라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 턱 아래 부위 피부와 연부조직의 탄력이 저하되면서 지방이 쌓이고 처지게 된다. 이중 삼중으로 겹쳐지는 이중턱 때문에 얼굴이 커 보이거나 목이 짧아 보인다. 많은 사람들 고민인 이중턱은 단기간의 다이어트나 운동 또는 해당 부위의 마사지 만으로는 개선이 쉽지 않다. 이 경우 성형외과에서는 인모드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한다.
리프팅 시술은 나이가 들며 피부 개선을 위해 대안으로 고려해볼 수 있는 대중화된 시술이다.

인모드리프팅은 이스라엘 INVASIX사의 리프팅 장비다.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을 통해 안전성을 승인 리프팅 장비로 핸드피스를 갈아 끼면서 원하는 형태에 따라 맞춤 시술을 돕는다. 고주파에너지가 표피, 진피, 스마스층을 고루 딩겨주고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하므로 피부 탄력 개선과 함께 리프팅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인모드리프팅은 이중턱, 늘어진 심부볼 및 얼굴의 잔주름 개선 등 복합적인 피부과민에 적용할 수 있는 시술이다. 중심부에 있는 적외선 센서는 피부 온도가 과열되지 않도록 1초에 1,000번씩 표피 온도를 체크하는 자동 온도 감지, 실시간 화상 방지 시스템이 가동되어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시술 시간은 30분 내외이다.

인모드 리프팅은 1회 시술만으로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3회 이상 시술 시 좀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후 주의사항은 피부가 얇고 약한 타입의 경우 인모드 특유의 음압(Negative pressure)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멍이 들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인모드리프팅은 울쎄라리프팅괴 에어젯리프팅을 같이 병합하여 시술 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시술이 마찬가지겠지만,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경험과 스킬을 토대로 시술을 진행해야 시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신체적인 부담이 적은 시술이지만 의료진의 역량에 따라서 시술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출처 : http://ujnews.co.kr/news/newsview.php?ncode=1065588104794171

스크랩+ 0
댓글 0건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