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안검하수로 인한 눈매교정, 나에게 적합한 수술 방법인지 꼼꼼히 체크해야

쀼세
작성 20.05.28 17:08:06 조회 159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기 위해 눈 성형을 진행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자신의 눈 상태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고 무턱대고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쌍꺼풀 수술을 진행해 수술 후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답답해 보이는 눈을 개선하기 위해 눈 수술을 진행할 경우 눈의 상태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눈매가 답답해 보이는 요인은 다양하지만 안검하수 증상이 있을 경우 윗눈꺼풀을 뜨게 하는 근육의 힘이 약해 눈꺼풀이 눈동자를 과도하게 덮고 있어 눈이 제대로 떠지지 않아 졸려 보이고 피곤한 인상을 만든다.

또한, 눈 뜨는 힘이 부족해 이마에 힘을 주어 뜨게 되면서 눈을 뜨는 잘못된 습관을 만들고. 속눈썹이 안구를 찌르거나 덮인 눈꺼풀이 시야를 가려 외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기능적 문제까지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안검하수 증상은 눈매교정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눈매교정은 말 그대로 눈 뜨는 근육의 힘을 조절하여 눈동자의 노출량을 확장하고 눈을 편안하게 뜰 수 있도록 도와주어 자연스럽게 눈매가 교정되는 수술방법이다.

눈매교정 수술방법은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두께, 안검하수의 정도나 눈꺼풀 지방량, 원하는 눈매등을 분석하여 비절개눈매교정, 혹은 절개눈매교정으로 맞춤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졸려 보이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으로 안검하수 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수술에 앞서 먼저 본인의 눈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매교정수술 비용에 초점을 맞춰 섣불리 수술을 진행할 경우 자칫 부자연스러운 결과로 눈매가 더욱 과교정되거나 부족교정이 될 수 있어 비용보다는 병원 집도의의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꼼꼼히 확인하고 수술을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출처 : http://www.kidd.co.kr/news/216458

스크랩+ 0
댓글 0건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