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거 수술을 하면 보통 원래의 코로 100% 돌아오는건지 궁금합니다. 높이 및 면적 등등등..? 만약 달라지는점이 있다면 보통 어떠한 부분이 어떻게 달라지나요?
2, 혹시나 콧대가 실리콘을 빼면 둥그스름한게 아니라 뭉툭하고 두껍게 눌린느낌으로 1자라인을 그리지는 않을지 걱정이에요. 매부리를 어떻게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괜히 더 바짝 주변 뼈까지 갈아버린게 아닐까 하는 걱정이요... 보통 많이 갈아버리나요??...
(제가 어렸을적 운동중 코뼈가 부러진적이있어 15살이라는 어린나이에 코 수술후 없던 매부리가 약간 생겼었습니다. 이후 이 5년전 코수술로 매부리를 갈고 실리콘 2mm 를 넣었구요.)
3, 자가진피 같은건 넣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콧대를 얄쌍하게 하면 하고 싶지 두껍게 세우고 싶진 않아서요ㅜ
실리콘 빼고 기존 콧대를 얄쌍하게 하는 수술법은 없나요???? (콧대가 낮은편은 아닙니다!)
4, 재수술하면 실리콘 제거하고 복코인 코끝만 어떻게 진짜 손보고 싶은데 어떤 수술 방법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콧볼 두꺼운 복코인데 좀 얄쌍한느낌이 났으면 좋겠거든요. 엄청은 아니더라도 좀 샤프하게요..
5, 콧대 얄쌍하게 가능하면 하고; 안되면 접어두고.. 매부리 갈아버린 흔적이 코에 보여지면 다시 뭐라도 넣어야하나하는 걱정이 하나 있습니다. 매부리 갈면 정말 어떻게 갈아버리는건가요? 콧대가 스카치테이프의 투명하고 긴 네모 테이프 모양으로 보일까봐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