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거상+복부거상
처진가슴으로 스트레스받다가 수술결심을 하고 여러군데 찾아보다 3군데 상담 예약을 했었고, 최종 ㄷㅅㅎ, ㅇㅎㄱ 원장님 선택하여 수술 예약하였습니다.
첫상담
병원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였고, 먼저 가슴 사진을 찍은 후에 고객니즈파악(?)을 위한 실장님과의 상담이 시작됩니다.
실장님이 제 몸에 필요한 수술에 대해 추천과 설명을 해주시고, 이후 원장님과 상담을 하는데, 원장님의 차분하고 질문을 했을때 확신이 있어보이는 대답과 목소리에서 저는 여기서 수술해야겠다는 마음이 생겼어요.
다른병원 원장님들도 다들 프라이드 강하시고 자신감 있어보이는건 대부분 비슷하지만 그 안에서도 느껴지는 안점감은 뭐라고 표현이 되지않는 마음으로 느껴지는 믿음이자나요~ 그런게 느껴지니깐 더 고급(?)스러운 병원에 가도 이미 정해진 마음이 바뀌지 않더라구요.
원장님 딱히 뭐 권하지 않으시고 제가 어떤걸 원하는지 물으시고 원하는 범위내에서 어떻게해야 가능한지 결과물은 어떻게 나올지에 대해 알려주셨어요~
너무 명확하게 알려주셔서 딱히 세세히 질문이 필요하지 않았어요~ 그리고나서 그날 바로 수술 예약하였습니다. 예약금이 크지 않았고 명절앞두고 있어서 연휴전 수술날짜 빈곳이 있어 바로 예약하였습니다.
* 병원 선택하는 기준으로는 마취과정과 수술회복할수 있는 곳 등 시설, 관리 쪽을 보았고,
* 원장님 선택 기준은 후기 사진에 있는 가슴모양을 보면서 제가 원하는 모양의 가슴후기들이 대부분 유효경 원장님이 수술하셨더라구요. 저는 보형물이 들어가는 수술이 아니다보니 축소 거상 쪽으로 검색하면서 후기 사진들을 정말 많이 보았어요!
선택하면서 업체 홍보글을 걸러내고 보려고 애썻는데 걸러내기도 힘들뿐더러 문득 든 생각이 결국 후기 댓글 이벤트로 올려진 글이라도 실제 수술을 한 사람들이 가격할인 혜택을 위해 올린 사진과 글이라면 억지로 거를필요가 있나 싶었어요~ 수술 망하면 아무리 수술을 공짜로 했더라도 후기를 좋게 쓸리가 없고 정성들여 사진까지 찍어서 올리진 않을거 같더라구여~
그래서 후기 열심히 찾아보면서 원하는 가슴을 만들어줄 선생님 찾아 삼만리 했습니다!!
부디 결과가 좋기만을 바랄 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