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눈,코수술 받고 온 사람인데요 눈은 매몰재수술,눈매교정, 앞트임 / 코는 메부리 절골 하고 코꿑 자가연골 수술이였습니다.
예전에 쌍커풀수술 할때 수면마취 해도 중간 부분엔 깨서 눈감았다떴다 해보라고 하시고 노랫소리도 들리고 할만큼 제가 의사선생님 구분도 할 수 있었고요.
그런데 어제 수술 받을때 수술실에 눈 라인을 집도의 선생님이 그리시고 자리를 뜨신 후에 마취과 선생님이 들어오셔서 마취를 하더니 수술복입은 여러명4-5명??정도 들어오면서 잠이 들고 약3시간 될때 쯤 깼더니 이미 회복실 옮겨진 후 였습니다.
보통 눈,코수술 한번에 하면 그정도로 깊게 수면마취를 하는건가요? 이건 잘 몰라서 확신이 안서네요..
환자가 수술을 받을때 제가 돈을 지불하고 상담을 한 집도의 선생님이 하신 수술인지 아닌지 대체 환자들은 어떻게 알 수가 있는거죠?
cctv가 수술실에 있냐고 물어봤울때 상담실장님이 그게 흘러가는 영상이고 저장이 안된다는 식으로 말씀하시고 자기네가 불안해하는 환자를 위해 짧게 동영상을 찍어드린다 어쩐다 하셨는데 수술 후 제가 수술받은 집도의 선생님,상담실장님 전부 볼 수 없었구요.. 참.. 성형을 진행하긴했지만 성형관련 자료 찾아보면서 여러모로 생각이 많아지게 됬네요.
요즘같이 성형수술이 만연한 시대에 과한 광고,브로커들 때문에 최신 부작용관련 사례 찾아보는건 하늘의 별따기 수준인게 이해가 안가네요
섀도우 닥터,유령수술 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있는 방법은 대체 무엇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