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일차, 모티바 근막하 밑절, 하이브리드
수술 전 75A, 수술 후 70C
4주차 경과 보면서 캡스 관리도 받고 오고, 궁금했던 부분 싹 다 여쭤봤는데 원장님께서 이해하기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 가지고 있던 스포츠브라 두 개 가지고 가서 적합할지 착용하면서 여쭤보기도 했당
원장님께서도 흉터가 너무 좋고 잘 아물고 있다고 말씀 주셨고, 경과 아주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안심하면서 돌아왔어ㅎㅎ 이제부터 흉터 관리로 연고랑 패치 붙이게 되는데, 연고는 병원에서 권장해주시는 걸로 구매했고, 패치는 네이버스토어에서 순위권에 있는 걸로 구매해도 괜찮은 듯! 애초에 흉이 심하게 지지 않은 것 같아서 연고만 꾸준히 발라줘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흉터 길이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야!
촉감은 지방이 비교적 많았던 왼쪽 가슴은 말랑말랑하고 움직일 때마다 같이 움직이는데, 오른쪽은 데미 320cc가 적게 들어간 게 아니라서 그런지 아직 자연스럽게 움직이진 않지만 처음보다는 훨씬 말랑해졌어!! 원래 회복이 양쪽이 똑같이 될 걸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함! 참고로 내 오른쪽 유방 연부조직 두께는 수술 후 한달차 때 초음파 봤을 때 2cm 나왔어!
모양은 아직 윗볼록이 살짝 있는데 그래봐야 4주차라 아직 멀었기 때문에 시간이 더 흐르기를 기다리려구! 원장님께서도 밑가슴 피부가 늘어나면서 아래쪽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면 윗가슴 볼록한 것도 많이 가라앉으면서 자연스러워질 거라고 말씀해주심.
아쉬운 점은 내가 너무 박박 긁어서 색소가 침착된 정도..? ㅠㅡㅠ 흉터보다도 흉터 주변에 긁어서 생긴 자국이 심한 느낌,, 그리고 유두패치도 내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가 주변에 착색이 생겼더라구,, 살성 예민한 예사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
일단 난 대만족!! ㄷㅌ가 유명한 데에는 이유가 있음 ㅇㅇ
글 쓰는 지금은 40일차인데, 어제랑 그저께 저중량으로 웨이트도 하고 왔고 불편감 하나 없이 개운하게 몸 풀고 왔어 ㅎㅎ
질문 있으면 다 무루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