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유진 원장님 : 눈 위주로 많이 하시고 절개 위주로 많이 하신다. 눈매교정을 확실히 하면서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인아웃라인or아웃라인을 선호하신다. 당연히 트임 수술도 많이 권하시는 편이다. 한때 원진성형외과에서 눈 성형 잘한다고 소문났을때가 장유진 원장님이 원진에 계실때인데 금방 나오셨고, 디에이에서 근무 하시다가 또 얼마 안가서 나와 병원을 차리신거다. 실력도 좋고 비율을 따져 본인의 얼굴과 조화될수 있는 방향성을 잡아주시지만.... 스타일상 잘되면 대박 케이스 안되면 좀 힘들어진다...( 원래 화려하게 하는건 다 그렇더라.. )
- 김준영 원장님 : 눈 위주로 많이 하신다. 환자 수요를 많이 맞춰주시는 편이고, 비절개 수술 후기글이 많은것으로보아 프리미어 에서 눈 성형 했는데 비절개면 거의 이 분이라 생각하시면 된다. 그 바쁜 프리미어 성형외과에서 그나마 상담이 제일 정성스럽다고 느껴질 정도로 친절하신 편이다.
- 최항석 원장님 : 코 위주로 많이 하신다. 좀 화려하게 하는 스타일이신거 같은데 실리콘을 넣든 넣지 않든 화려하게 뽑는 느낌이라는게 신기하다. 프리미어 성형외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원장님이기도 하며, 성형외과 전문의 이신데 기능코 수술도 하실줄 아신다.. 디에이 성형외과에서 근무하시다가 장유진 원장님과 함께 병원을 개원하셨다. 실력도 좋고 상담 만족도도 나쁘지 않은 원장님이지만 늑연골에 대해 거부감이 있으신분들은 좀 생각해보시길...
- 윤영상 원장님 : 코 위주로 하시는듯 하다. 보형물을 쓰시는걸 추구하심. 대신 최항석 원장님과 다른점은 귀연골과 비중격연골을 사용한 후기가 더 많았다는점이다. 최항석 원장님이 화려한 스타일이라면 이 분은 자연스러움에 초점이 맞춰진듯 하다. 복코 후기도 이쪽이 더 많았었다. 프리미어에서 자연스런 코 성형 했다면 이 분이라 생각하시면 된다.
3) 친절도 & 접근성
- 홍보야 워낙 많이 하고 있는 병원이라 금방 알아보고 갈 수 있고 전화로 예약을 잡아도 나름 가까운 시일내로 일정을 잡아주지만 문제는 바로 그 다음이다.. 워낙 유명한 병원이고 워낙 홍보를 많이 하고 워낙 예약을 가까운 시일내로 잡아줘서인지 아주 시장 한복판을 연상 시킬정도로 사람이 무지하게 많다.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와도 대기시간이 무지하게 길다. 1시간?? 이 정도 기다리다 들어간거면 평타 이상 친거다 2시간도 기다린 사람이 있다. 이런 엄청난 대기시간을 뚫고 원장님을 겨우 뵙는다 쳐도 상담시간이 매우 짧다. 게다가.. 원장님들은 수술이 끝난 직후 상담을 받는 경우도 있기에 높은 확률로 지쳐있는 원장님을 뵙게 될 가능성이 높아 양질의 상담을 받기도 힘들수 있다. 당연히 병원 스테프들에게서도 양질의 친절함을 기대해선 안된다. 무지 바쁜곳은 어쩔수가 없는거다...
4) 기타사항
- 코수술 CT 촬영은 기능코 수술을 꼭 겸하는 케이스이거나 재수술or 실리콘제거 케이스일 경우 촬영하고 그 외엔 촬영하지 않는다. 병원엔 병원 이미지 담당 팀이 있어서 여러 성형 카페나 성형 어플 등에 혹시라도 올라온 프리미어 성형외과에 대한 안좋은 글들은 다 블라인드 처리하는중이다. ( 성예사에서도 40여건이 넘는 글이 블라인드 처리 당했다 )
5) 결론
= 서비스 부분에선 아쉽지만 실력에선 준수한편 =
- 발품을 팔아볼 병원 ( 비추 )
- 내 스타일이 확고하고 원장님의 스타일과 맞는거 같다 ( 추천 )
- 내가 어딜 고쳐야 할지 몰라서 상담이 필요하다 ( 비추 )
- 화려한 스타일을 하고 싶다 ( 추천 )
- 요즘 성형 트랜드에 맞추고 싶다 ( 추천 )
- 난 상담시에 물어볼거 적어가서 원장님 괴롭힌다 ( 추천 )
- 부모님 성형 시키러 모시고 가고 싶다 ( 비추 )
- 방학중이나 연휴때 가고 싶다 ( 비추 )
- 여러군데 알아보기 귀찮은데 괜찮은곳 추천해달라는 친구에게 (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