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안면윤곽지방] 팔자주름-핑거롤 시술?
수아
작성 24.03.27 22:06:09 조회 890
고민 : 20대 초반이라 탄력이 없을 나이는 아닌데 얼굴 살이 탄탄하게 잡히지 않고 흘러내리는 느낌이라 항상 고민이었어요 몸에 비해 얼굴살이 많은 편인데 그것도 예쁘게 찌는게 아니라 팔자 위 같이 볼륨이 없어야 하는 부위엔 많고 눈 밑은 꺼져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왔어요 얼굴에 굴곡이 많으니까 조명을 잘못 받으면 그늘져서 너무 못생겨 보이고 사진이나 영상에 더 부각되어 보여 스트레스에요..

라인을 정리해준다는 인모드나 슈링크 윤곽주사 등의 시술도 고민했었고 특히 팔자주름 위아래 단차가 심해서 그늘져서 주름이 부각되어 보이는게 가장 고민이어서 쥬베룩 볼륨이나 스컬트라 등으로 꺼진 부분을 채우고 팔자 윗부분 볼륨을 윤곽주사로 정리하려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팔자주름 쪽은 효과가 좋은 시술이 거의 없기도 하고 열을 가하거나 이물질을 넣는 것이 부담스러워 망설이던 중이었습니다 얼굴의 부하고 울퉁불퉁한 느낌, 정리되지 않은 턱선, 턱밑살, 부각되는 팔자주름 때문에 너무 우울하고 스트레스 받아요..

상담 : 유튜브에서 보고 ㅋㅇㅍㅇㄱ 상담받고 왔는데 후기글에 나온 다른 분들 상담 멘트와 똑같이 피부가 하얗고 얇은 백인형 피부라고 하셨고, 약하고 탄력 없는 피부라 선천적으로 망상 구조 콜라겐이 부족해서 다른 시술은 안되고 핑거롤이랑 브이락 리프팅 해야한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열을 가하는 시술이나 염증 반응을 이용하는 시술, 윤곽주사 등 지방을 줄이는 시술은 콜라겐 구조를 더 파괴해서 얼굴이 더 흘러내릴 거라고요..

핑거롤이라는 시술은 처음 들어봤고 비용도 부담이 돼서 고민해보겠다고 말씀드리고 집 와서 찾아보니까 후기도 많이 없어서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 상황이에요 일단 시술의 원리 자체는 망상 구조 콜라겐을 니들에 감아서 겉피부랑 안쪽을 탄탄하게 밀착시켜서 피부가 탄력있게 올라붙도록 한다는 것+자극으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서 볼륨이 부족한 부분을 차오르게 한다는 것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설명을 들었을땐 일단 납득이 갔고 원장님께서 보여주신 후기 사진들을 봤을 때 효과가 있어 보여서 마음이 많이 기울었어요 그런데 생소한 시술이고 비용도 부담이 돼서 고민이 돼요.. 후기를 찾아보니 효과를 못보셨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원장님과 상담때 시술의 기대 효과에 대해 설명하시면서 본인은 피부가 얇고 힘이 없어서 잡아주지 못해서 부푼 느낌이 나는 거다, 핑거롤을 해서 피부를 착 달라붙게 만들고 브이락 리프팅으로 땡겨주면 얼굴이 이렇게 팽팽하게 올라붙는다고 직접 측두근 쪽이랑 귀쪽에서 피부를 위랑 밖으로 당기면서 이렇게 팽팽하게 될 거라고 설명해주셨거든요.. 그렇게 설명만 들으면 얼굴 라인 다 정리되고 팽팽하게 올라붙어서 탄력있고 볼륨 있고 깔끔한 얼굴이 될거 같아서.. 정말 제가 바라왔던 꿈의 시술이라 기대가 너무 되는데, 또 정말 그렇게 드라마틱하면 다들 했을 텐데 이분만 이 시술을 하신다는게 의아해서요...

원장님께서는 한달 간격으로 3회를 받으면 대략 2년 정도 효과가 유지된다고 하셨어요 브이락 리프팅으로 턱아래쪽에서 확 땡겨주면 턱선도 날렵해지고 턱밑살도 정리된다고 하셨구요 그런데 찾아보니 후기도 많이 없고 몇 있는 후기도 3회로는 효과가 없었다는 내용이 많아서요 저처럼 얼굴살이 많으신 분이 받으셨을 때 피부가 착 달라붙는 느낌을 받으셨는지가 가장 궁금해요 보통 볼륨이 부족한 분들이 탄력 개선을 위해 시술하시는 것 같아서 저같은 케이스의 찐후기가 정말 간절합니다.. 몇회쯤 해야 그런 효과가 눈에 보일지도요..

다른 피부과 시술들은 애초에 피부가 얇고 약한 편이라 열을 가하는 류의 시술이 부담되기도 하고 이번 상담때 안좋은 얘기를 많이 들었다 보니 걱정이 앞서서 시도하긴 어려울 것 같아요 또 애초에 겉피부랑 속피부가 탄탄하게 연결되지 못한 상황에서 아예 안쪽의 힘줄을 당기는 방식인 리프팅을 해봤자 바깥쪽 살과 피부가 딸려올라가지 않는다고 이 상태로는 다른 시술이 효과가 없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제 고민을 해결하려면 핑거롤 시술밖에 남지 않은 상황인데 큰돈을 들여서 했다가 효과가 없을까봐 무섭고 후기도 없어서 부작용도 걱정이 돼요.. 유럽에서는 니들 쉐이핑이라는 이름으로 상용화되어 있다고 해서 원산국에 가서 받을까 하는 생각까지 들다가도 서양인이랑 동양인이 또 다르다고 해서 이것도 어려울 것 같구요..

저는 얼굴에 살이 많아서 부하고 처지는 느낌을 잡고 싶은게 가장 크거든요..! 멍 제외하고는 부작용이 딱히 없으셨는지도 궁금합니다! 대학생이라 큰돈이 없어서 신중하게 알아보고 있는데 후기글이 너무 없어서 정말 간절하게 찾고 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크랩+ 1
[CODE : 526FB]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