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다녀왔습니다. 제 눈은 눈 위에 살 엄청많아보이는 눈입니다. 눈은 항상 반밖에 못뜨고, 눈썹을 올리거나 고개를 들어야지 시원하게 보입니다.
상담하느데 제 눈이 돌출형인데 눈에 지방이 없다네요. 일단은 쌍커풀을 가지고 싶어서 상담을 돌아다녀봤는데
[ㄹㅂ]
은 눈에 지방이 없어서 눈위에 주름이 하나 진거라면서 갑자기 지방제거술+눈매교정+쌍커풀매몰 을 하자고 했습니다.
상담이랑 원장님 모든게 불만족이었어요.
앞트임을 아마110정도 불렀던걸로 기억납니다. 호갱취급하더라구요.
[ㅇㄴㅂ]
는 상담이 괜찮았습니다.
눈뜨는힘이 부족해서 눈매교정+쌍커풀절개+앞트임 하자고 했습니다. 절개는 죽어도 싫다고 했는데 이런눈은 꼭 절개를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진짜진짜 절개 너무싫고 나는 눈두덩이 살이 너무 고민이다 라는 얘기를 하니까
이마거상술을 얘기해주더라구요. 요즘 고등학생들도 한다면서. 이마거상술+눈매교정+쌍카풀매몰+앞트임 총 550 얘기하더라구요.
이마거상술을 하면 매몰을 할수있다 어떻게든. 이런식으로요.
그래서 이렇게해서 이렇게해서 이렇게 된다를 보고나니까 너무 드라마틱해지는거에요. 눈을 반밖에 못떠서 작았던 눈이 확 시원해지고 커지니까 뭔가 홀려진 기분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부모님과 상담도하고 인터넷좀 더 뒤져봤더니
이마거상술은 나이 많이 들었을 떄 하는 눈가,이마 주름없애는 목적의 수술인데 이거를 어린애가 할 이유가 없어보이더라구요. 저는 20대 초반인데...
애초에 권한게 아니고 제가 이게 콤플렉스에요~ 해서 나온 수술인데도.. 이런걸 어린아이들도 하고 시간은40~50분 걸리지만 쉬운수술이라고 얘기하는게 너무 좀 그랬습니다. (집에와서 생각해보니까...)
눈매교정술에 대한건 두 곳이 다 하라고 하면서 이것이 얼마나 어려운 시술이고 오래걸리는 시술인지를 얘기를 안하더군요.
집에와서 찾아보니 놀랐습니다. 대충알아보고 상담을 간거라서, 집에와서 며칠간 다시 찾아보니까
난이도도 높고, 의사의 실력에 따라 눈이 어~~엄청 커져서 토끼눈이 되서 많이 힘들어하시는 분도 계시고...
제가 병원 두곳에서 계속 부작용은 없나요. 그래서 혹시나 부작용은 없나요?
허허. 쉬운 수술이에요 그런건 없어요.
이러니까 성형 더 하기 싫어지더라구요. 있으면 있다. 있는거 뻔!히! 아는데 없다고 하는거보면 진짜 못믿겠습니다.
질문 드려요!!! 제가 빨리 성형하고 미국을 가야되서요 ㅠㅠ
Q.
눈매교정술(안검하수 수술)을 안검하수인 사람이 했을때 토끼눈이 되는 부작용이 있나요?
안검하수가 아니신분들이 의사에게 속아서 눈매교정술이라는 이름으로 수술했을때 토끼눈이 되었다고 많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