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님 상담하러 들어가서 15분 정도 기다렸는데
들어오자마자 원장님 안계신다면서 원장님 계실때
다시 와야한다고 하더라고
그럼 사전에 제가 도착해서 접수할때 원장님을
말했는데 그때 알려주면 이비인후과 비용과
시간 낭비할 필요가 없는거잖아
제가 미리 카톡으로 지정 안한건 실수라 인정하고
다른 잘하는 원장님을 뵙고 가려고 추천을 해달라했어
돌아오는 대답은 다 잘한다면서 대표원장이기때문에
금액 차이가 나고 후기 보고 온 분들은 후기만 믿기때문에
추천해주기가 곤란하대
다른 설명도 없이 저 말만 하는데 후기만 보고 온
사람들은 어차피 안 할걸 알기에 설명 안한다는 말로
들리더라고. 나는 왜기다린건지..
듣다보니까 미리 접수할때 말해줬으면 제가 재예약하고
돌아가면 되는건대 계속 대기하게하고 이비인후과 비용까지
지불하고 시간낭비한게 너무 화나는데 그래도 참았어
참고 좋게 미리 말씀해주시지그랬냐니까 2층 접수하는 곳
코디분들한테 물어보니까 그분들은 말을 해줄수없는
시스템이라고 전달받았대
근데 이건 원장님이 안계시는건데 무슨의미로
말 전달을 못한다는건지 모르겠더라고?̈
그래서 왜 말을 못해주냐니까 갑자기 과장님 연결해주겠대
과장이 들어오더니 다른분을 추천해드릴까요해서
아니 앞분은 그렇게 말씀안하셨다고 미리 말안해준것도
기분이 나쁘다니까 이제와서 2층에서 쓴 차트는
2층도 모르고 4층 실장한테 넘겨오는거라는거야ㅋㅋㅋ
앞뒤 말이 다르잖아 그래서 방금 분은 그렇게 말안했다니까
자기할말만 하고 취소를 해드릴까요 다른 분연결을 해드릴까요
이러더라고ㅋㅋ 아니 이런곳에서 누구하고 싶겠나ㅋㅋ
그냥 환불하겠다니까 바로 일어나서 나가면서 환불이요 이러고
가는거야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더라고
웬만하면 넘어가겠는데 유명하고 어차피 사람많다는 생각에
그렇게 행동하는 거 같은데 수술하러 온 분들한테도
친절하지도 않아보이고 이런 곳에 제가 시간 투자한 게 아까워 ㅠ
제발 행동부터 바꾸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