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속쌍눈이였고 속쌍치고는 큰 눈이여서 이미지 변화를 크게 원하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자연스러운 곳을 찾다가 첫수술을 미소라인에서 했습니다.
다른 성형외과 3곳 발품 팔았는데 다른곳들은 전부 눈매교정을 추천하고 거울을 보여주면서 라인을 그리고 눈이 정말 커지겠다고 거울을 보여주더라구요.. 근데 그 거울속 제 모습이 마음에 안들었어요.
그리고 저는 눈매교정, 절개를 원하지 않았어요.
다른 곳은 절개 안해도된다고 하고 미소라인은 절개를 말해서 좀 망설이긴 했으나 미소라인 원장님만 눈뜨는 힘 좋다고 눈매교정 필요없다고 하고 재수술로도 유명한 병원이라서 믿고 결국 수술했습니다 첫수술은 350만원 내고 했어요. 그당시 첫수술치고 정말 비싼편이였습다. (2017년)
절개인데도 진짜 수술흉터도 적고 붓지도 않아서 수술하고 이주쯤 지나서부터 정상적으로 생활했어요. 마음에 들었습니다.
친구들도 다 자연스럽고 예쁘다고 했어요. 다만 반년만에 만난 친구는 뭐가 변한지도 잘 모르더라구욬ㅋㅋㅋ
3년 반뒤에 한쪽 눈이 풀려서 재방문해서 재수술했습니다. 재수술 비용 100만원 냈어요! 1년 안에 재수술은 돈 안내고 하는 것 같아요.
재수술하면서 라인을 약간 올렸는데 조금 더 화려해져서 좋아요! 그래도 정말 자연스럽긴해욬ㅋㅋㅋ
선생님이 추구하시는 미가 뚜렷하게 있어서(극강의 자연스러움, 인스타에 나오는 굵은 쌍커풀 라인 아님) 자연스러운 걸 원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저는 이제 눈에 100% 만족하고 코수술 할 곳을 찾고있슴니다..☆(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