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다들 의사 선생님이랑 얘기 하다보면, 딱 여기라는 느낌이 들어서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던데, 전 아직 그렇다할 느낌을 받은 병원이 없어요.
우선 병원 설명을 하자면, ㅇㄱ 선생님은 정말 정직하게 체질에 따라서 지방이 생착이 잘될수도 있고 아님 다 빠질수도 있다고, 지방 이식이 반영구적이 될거라는 건 아무도 모른다고 그러시고, 관자놀이같이 근육이 붙어 있는 부분은 지방 넣어도 생착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얼굴 전체를 다 넣을 생각이였는데, 얼굴 볼이랑 팔자주름만 권하시더라구요. 전 이마도 꼭 넣고 싶다고 말했더니, 얼굴 중간부분을 잡아줘야 입체적으로 보인다고, 이마를 넣게 되면 이상해 보이니 이마는 빼라고 하시더라구요. 이것저것 다른거 권하지도 않으시고 정직하신점이 끌렸어요..가격도 괜찮았구요..
ㅍㄹㄷㅇ 선생님은 그냥 제가 어디어디 할생각이라고 말하면 거기에 호응 해주시는 정도..별 특징 없이 끝나서 기억나는게 없네요..
ㅇㅃㅇㄱ 선생님도 어디어디 넣으면 되겠다고 말씀하시면서 사진도 보여주시는데, 여긴 prp인가? 그방법으로 넣어서 달랐는데, 알아보니 그냥 지방이식이랑 똑같다고 그러더라구요.
S 성형외과 선생님은 설명을 굉장히 자세히 해주시더군요. 지방이식은 꺼진 부분 메꿔넣는게 아니라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 해야 한다고, 그림도 그리시고, 사진도 보여주시고.. 비포앤 애프터 사진들 보니 다들 잘됐더라구요.. 여기가 가장 맘에 들었는데, 문제는 다른 곳에 비해 넘 비싸여... 보통 전체 얼굴이 200만원이면 다 되는데, 여긴 230만원에 2,3차 넣을때만다 10만원씩 또 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또 팔자주름 지방이식은 금방 빠진다고 코 돋음이 수술인가?하는 다른 수술도 병행하길 권하셨구요... 다른곳에 비해 더 많은돈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가 확신이 서지 않아서 여기도 보류 입니다..
마지막으로 ㄷㄹ성형외과는, 다른 곳과 비슷했구요, 여기도 볼이랑 팔자주름, 코, 광대 밑부분, 얼굴 중간부분에만 넣으라고 하시구, 이마는 권하시질 않으셨어요. 이마가 꼭 하고 싶으면 코수술도 같이 하라고... 아님 코가 상대적으로 낮아보여서 얼굴이 평평해 보일수도 있대요..
여기까지 저의 병원 방문 후기 였구요, 만약에 지방이식 하신분 있으시면 같이 정보 공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