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올 1월에 얼굴에 번진 편평사마귀를 120개 정도 제거했는데...제거할 때 원장님이 깊이 돌려깎는 식의 방법으로 제거를 한 탓에 대부분 흉으로 남아서 몇 개월을 우울증 온 것처럼 괴로워하다가 다른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아봤네요.
그런데 아직 얼굴에 20-30개가 남아있대서 제발 흉 안지게 해달라고 여러번 부탁을 드리고 시술했어요.
그 전 1월에 제거한 원장님이 돌려깎는 방식으로 깊이 파서 생긴 흉들이라고...이번에 시술하신 원장님말로는 편평사마귀는 뿌리가 깊지 않아서 튀어나온 사마귀를 살짝 깎아서 태우면 되는 거라고 하셨는데 다행히도 이번엔 흉이 남지 않았네요.
그래도 지난 1월에 만들어 놓은 100개가 넘는 흉을 볼 때마다 우울하고 화병이 걸릴 것 같아서 몇 개월을 고민하고 울트라펄스앙코르레이저로 시술했는데...원래 가지고 있던 여드름 흉터는 많이 좋아졌는데...1월에 편평사마귀 제거할 때 깊게 뚫어 놓은 구멍같은 흉은 그대로 있네요.ㅠ_ㅠ
다른 병원에서도 깊게 뚫린 뾰족한 구멍의 흉터 치료가 더 어렵다고 그러더니 정말이었네요.ㅠ_ㅠ
그래도 이제 흉터 시술한지 1달 밖에 안 됐으니 더 지켜보고 여기서 더 좋아지지 않으면 추가로 더 시술받으려구요..
돈도 돈이지만 흉터레이저 받고나서 생기는 붉은기와 색소침착을 몇 달간 견딜 걸 생각하니 벌써부터 우울해지려고 하네요.ㅠ,ㅠ
여러분들도 편평사마귀 제거할 때 흉 안지게 하는 지 잘 알아보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