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고로 입술을 다쳐서 입술산 부분이 망가져서 입술 절개 수술이 필요합니다.
다친지는 좀 되었는데 여태 무서워서 못가다가 최근에 다시 병원을 알아보고 있어요.
아직 찾아 갈 병원들이 많은데 ㅋㅋ 가봤던 곳들 상담 후기 남깁니다. 올 1월에 갔던거라 옛날 후기지만.. 혹시 입술 수술로 알아보실 분들 있으실까 싶어서 올려요!
같은 전문 병원이어도 제시하시는 방법들이 다양하더라구요. 한 9군데 정도 더 뽑아놨는데 다녀와서 상담 후기글 올리겠습니다!
1. ㄱㄹ
아담한 1인 병원이고 원장쌤도 쌤이지만 저는 실장님이 푸근한 어머니(?) 스타일이셔서 상담받는데 편안했습니다.
제 건으로는 윗입술 라인 교정 + 필요한 경우 축소 하자고 하셨어요. 저는 엄청 겁을 먹고 갔었는데 원장님/실장님 모두 쿨(?)하게 가능한 수술이라고 하셔서 좀 마음을 놓았던 기억이 납니다.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 추가관리비용이 포함된 수술비용이라고 하셨어요!
2. ㅁㅅㅇ
평이 좋은 곳 중 하나였습니다. 입술을 다치면서 인중도 같이 모양이 망가졌는데 입술+인중 같이 하면서 비용 부르셨어요. 적은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원장쌤하고 꽤 오래 상담을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구순구개열 쪽에서 인지도가 있으신 분이고 자신만의 가치관이 확고하셨던거 같아요. 저는 복원이 안되는것 알고 그럴바에는 차라리 이쁘게 만들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제가 생각하는 방향이랑 좀 거리가 있어서 고민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수술 후 관리비는 따로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3. ㅊㄷㅇㅅ
인중 축소 + 입술라인 정리 + 아랫입술 마무리로 말씀하셨고 세 가지를 모두 한 번에 하는데 세 시간 정도 소요될 거라고 하셨어요. 부위가 많아서 그런데 가격도 후덜덜했습니다. 비용에는 추후 관리 비용(주사+레이저) 3회 포함이었지만 비싸기는 했어요. 그리고 바로 예약하면 병원에 사진 게시하고 이벤트 가로 해주신다고 했는데.. 그래도 가격도 너무 쎄고 딱 정이 가는(?) 느낌은 아니라 리스트레서 제외하려고 합니다.
4. ㅎㄷㅂㅎ
젊고 잘생기신 .. 원장님이 상담해주셨는데.. 엄청 바빠보이셨어요. 상담실에도 엄청 빨리 들어오셨다가 끝나자마자 튀어가시고. 수술 방법은 ㄱㄹ과 동리햇는데 가격은 ㄱㄹ의 절반 가격이었습니다. 이 곳은 대기 인원도 많고 특이 외국인 분들이 많아서 인상 깊었습니다. 제가 쌍수를... 대형병원에서 했는데... 별로 만족도가 크지 않았고 이것저것 다른 것들로 불안한 부분이 있어서 이 곳은 리스트에서 제외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가려고 하는 곳들은 총 9군데구요..
다쳤을 때 이미 봉합을 했고 재건을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좀 많이 알아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