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꿈의 직장 말고는 7일이상 쉴수있는곳 드물다고 보는데...(이것도 여름휴가 명목..) 프리랜서 아닌 월급개미분들 윤곽 후 붓기는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개썅마이웨이로 니네가 뭐라하든 난 윤곽을 했다! 이러고 그냥 출근하시나요? 후기들 보니까 사실 7일지나도 엄청 티나던데... 진짜 2주는 있어야 괜찮아지더라구요.
전에 다니던회사가 워낙 서로 터치안하고 개인주의성향이 강한 회사라 코에 부목 붙이고 마스크만 쓰고 가도 상관안했거든요. 뭐했냐고 물어보지도 않았음 ㅋㅋㅋㅋ회사 분위기는 좋았는데 살인적 업무로 몸이 망가져서 퇴사...
지금 다른곳 이직준비중인데 이게 시험쳐서 들어가야하는거라 시험 준비중입니다. 전 엄청 로망을 가지고 있는데 이곳 현직자인 친구의 말을들으니 사내문화가 정말 보수적(?)이더라고요. 누가 뭐만하면 소문돌고... 어떤분은 코,윤곽, 가슴 다하고 와서 마스크 쓴채로 일했는데 그게 지금까지 '전신성형한 애'로 낙인찍혀서 소문이 돈다고 합니다. 친구말론 안했으면 좋겠지만 정말 하고싶으면 최종합격 후에 발령전에 해라 재직중엔 눈치보여서 연가도 못쓰고 고작 많이내봐야 7일 여름휴가라고 하더라구요.
다들 그냥 개썅마이웨이로 붓기있어도 나가시는건지? 궁금해요. 참고로 발령전엔 못하는상황ㅠ 대출을 받아야하는데 성형때매 대출받는건 정말 한심한거같고요. 그럴생각 하지도 않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