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껏 보톡스가 뭔지도 잘 모르고 살아온 중1딸을 둔 평범한 아줌마입니다.
우연히 2달 전 친정엄마가 얼굴에 주름이 많다고 보톡스를 맞고 싶다는 말씀에 친구가 이곳 성예사를 통해 보톡스 전문병원을 알아봐 줘서 엄마와 함께 서울에 있는 한 병원을 찾아갔었는데요...
원장샘이 엄마 이마주름이랑 눈가주름 보톡스에 대해 설명하시다가 제 얼굴을 빤히 쳐다 보시더니 턱근육이 많아 사각턱이 심하니 보톡스를 맞아보라고 권하시더군요..
저는 턱이 워낙 커서 턱수술 말고는 아무 치료법이 없다고 알고 있었고, 수술은 워낙 무서워 포기하고 있었는데, 보톡스로 간단히 해결이 가능하다니!!
선뜻 맘이 내키지 않았었고 이러한 말이 쉽게 믿겨지지 않았지만, 엄마가 그 병원에서 보톡스 맞고 워낙 만족을 하셨는데다 원장샘이 믿음이 가고 자신감 있게 권해주셨기에 한 번 속는 셈 치고 보톡스를 맞았었답니다.
초기엔 잘 몰랐었는데, 한 달 지나면서부터 조금씩 얼굴살이 빠져나가는 것 같더니 2달 째인 지금은 네모턱 귀퉁이가 마치 깍여나간 것처럼 갸름해진 게 얼마나 신기한 지 모르겠네요^^
보톡스 주사 한 방으로 마치 성형수술받은 연예인처럼 너무나 달라진 얼굴을 볼 때 마다 마치 마술에 홀린 기분이랍니다.
저가 맞은 보톡스가 유럽산 제품이라 말들었고, 돈 30만원에 내 얼굴이 이렇게 작아질 수 있다는게 무척 기뻤구요, 부작용이나 불편한 점도 없어 안심이 되니 앞으로도 보톡스를 계속 맞을 생각입니다.
턱근육이 많은 분들에게 보톡스가 큰 효과를 보실거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사진도 기회되면 한 번 사진방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