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식했습니다.
우유부단하고 엄청 생각 많은 A형이라 고민을 좀 많이 했는데 그냥 질렀어요 -
잘한건지 아닌건지 잘모르겠어요. 아직은 괴물이라...
1. 상담 결과
ⓐ ㅇㄹㄷㅇㅅㄹ -> 친절하다는 평듣고 갔는데 상담실장이 한 15분정도 상담함... 의사는 볼수없었고 그덕분에 상담비는 없더군요. 가격은 1차 250 (얼굴전체) 2차는 20정도 추가?
ⓑ ㄷ ㄱ -> 안면마비 전문이라고 해서 더 믿음직스러워서 감. 가격은 여기도 250이라는데 현금결재하면 더 싸게 해줄거라고 하더군요. 수술전 피검사도 한다고 하고...의사선생님 친절하고 실장님도 친절...붓기 거의 없다고 해서 솔깃...상담비 만원.
ⓒ ㅅㅁ -> 일단 상담내용 둘째치고 가격이 400이라는데서 너무 놀랐어요. 넘 비싸서...더 이상 할인은 많이 힘들거라는데...왤케 딴데보다 비싼지. 지방을 거르고 거르고 많이 정제한데더군요. 여기도 상담비 만원.
ⓓ ㅇㅈ -> 여긴 사람이 너무 많아 깜짝 놀람...성형 종합병원같은 - 실장님도 바쁜거 같고 의사가 상담 15분정도 해줬나.. 너무 쉬운 수술이니 걱정할거 없다며 하면 되겠네 뭐 이런식...
정가(?)는 1,2차 합쳐서 300인데 현금에 뭐 이것저것해서 충분히 네고 가능할 듯한 분위기.
ⓓ ㅇㅅ -> 마지막으로 갔는데...성예사에서 수술결과 예뻐보이는 분에게 여쭤보니까 두분이나 여기서 했더라구요. 엄청 친절하고 꼼꼼함... 상담만 1시간 반정도 한거 같아요. 가격은 사실 좀 비쌌어요.. 300. 네고안된데요. 2차도 따로 받고...
이래서 너무 고민하다가...
ㅇㅅ에서 수술했습니다.
가격생각하면 딴데서 해야하는데, 여기가 상담을 넘 친절하게 해주시고 사진결과도 제일 나은거 같아서요..
아직은 넘 얼굴이 부어서 내얼굴 아닌거 같아요..
나중에 경과보고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