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의정석에서 사각턱수술하고 6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을 하고 나서 벌써 반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게 신기할 정도예요. 처음에는 붓기도 많고 거울을 볼 때마다 낯설고 어색한 느낌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가 빠지고 얼굴 라인이 점점 안정되면서 지금은 제 얼굴과 잘 어울리게 자리 잡은 것 같아요.
3개월까지는 입안 흉터가 아무느라 양치나 음식을 먹을 때 약간 불편함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편해지고 지금은 그런 불편감이 전혀 없어요. 일상생활을 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고 식사도 가리는 것 없이 잘 하고 있습니다. 회복 속도도 빠른 편이라서 주변에서 생각보다 빨리 괜찮아졌다는 말을 들을 정도였어요.
무엇보다 얼굴이 작아지면서 이목구비가 한층 또렷해 보이고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졌습니다. 예전에는 사각턱 때문에 얼굴이 넓어 보이고 각이 져 보였는데 지금은 라인이 정리되면서 훨씬 자연스럽고 세련된 인상이 되었어요. 윤곽 수술은 티가 심하게 나는 수술이 아니라서 주변에 굳이 말하지 않으면 모르는 경우가 많고 실제로 친구들이 살이 빠진 줄 알았다고 말해줄 때가 많아서 뿌듯했습니다.
안면윤곽 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신중하게 상담 받아보고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오래 고민하다가 결정을 했는데 지금은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자신감이 많이 올라가고 일상생활의 만족도가 커져서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