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을 처음 접했던 저는 여러 지인들의 소개를 통해서 삼사오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주된 이유는 한원장님이 경험이 많으신 점(성형이 잘 못 되면 되돌리기가 어려운 수술이라는 것과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사연 등을 보고 경험이 많으신 분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함), 직접 수술 과정을 모두 녹화해서 보여 주는 점 등이 가장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50대에 들어서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늘어나는 등 여러 고민이 있었는데 거상 볼륨스마스 수술을 선택한 주된 이유로는 최소한의 절개로 인해 회복이 빠르고 수술 부위가 보이지 않는 점, 기존의 사각턱처럼 보이는 모습에서 좀 더 갸름한 얼굴형이 가능하여 젊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또 더 나이가 들어서 진행하는 것에 비해서 좀 더 아름다움을 보여 줄 수 있는 시기가 길고, 나이가 들었을 때의 수술에 비해서 회복 속도가 빠를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수술 직후에는 약간의 두통과 구토 증상이 있었어서 항생제와 진통제를 꼬박꼬박 먹으면서 지냈습니다.
그리고 붓기가 많이 있었고, 붓기는 위에서부터 아래로 내려오기 때문에 눈 주위, 얼굴라인, 목 순서로 내려 왔고, 저는 멍과 붓기가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제 피부가 멍과 붓기가 잘 빠지지 않는 편이라고 미리 원장님께서 얘기해 주셔서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습니다)
붓기와 멍을 가라 앉히기 위해서 적절한 휴식과 가벼운 산책 등을 하고, 호박팥차 등을 꾸준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 1개월이 지난 지금 주름이 펴지고 얼굴의 윤곽이 뚜렷해지고 생동감 있고 젊어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 주변 사람들로부터 젊어졌다, 피부가 달라졌다는 칭찬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자신감을 얻었고 일상 생활에서 더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