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몰로 속쌍꺼풀에 가까운 얇은 쌍꺼풀을 만든 후기입니다.
제가 수술을 하기로 결심했을 때 낮은 쌍꺼풀 붓기 후기를 찾기가 조금 어려웠어서... 도움되시라고 작정하고 쓰는 리뷰입니다!
오른쪽 눈만 수술을 해서 (사진상으로는 왼쪽) 붓기 비교하기 편하실 것 같네요.
요약 -> 8일째 되니 밖에 나가도 될 것 같아졌어요. 생활상의 불편함도 8일째 정도부터 괜찮아졌어요.
원래 알던 사람들은 알지만 처음 보는 사람은 모를 것 같은 정도로 붓기가 있었습니다 (이쯤에는 붓기보다는 꿰맨 자국이 상대적으로 티 나는데 일조)
평소에 몸이 안 붓는 타입은 아니고 유튜브에서 약사가 추천하는 붓기 빼는 약 3종 + 낮은 라인 + 매몰이라는 것 때문에 상대적으로 붓기가 없어보입니다.
수술은 원래 양쪽이면 30분이 걸린다고 알고 있는데 한쪽이라 15분 걸렸어요.
현재 한달 째인데 앞에서 보면 붓기가 없는 것 같은데 옆에서 보면 나만 아는 정도긴 하지만 확실히 아직도 조금은 붓기가 있습니다.
라인은 더 내려갈 것 같습니다. 애초에 제 왼쪽 자연쌍꺼풀보다 라인을 낮게 잡아주셨거든요.
병원후기 -> 세심하게 신경써주는 느낌의 병원은 아니나 양심과 전문성이 있다.
눈두덩이에 살이 적은 편이 아닌데 매몰 가능하다고 하셨고, 한쪽만 수술도 가능하다고 해서 그 부분이 저는 일단.. 좋았어요. (안해줄거라고 생각했음)
워낙 간단한 수술이라 그런 부분도 있지만... 뭔가 꼼꼼하게 서로 앉아서 얘기를 나눠 본다던가 이런 분위기는 좀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바쁜사람이 시간 쪼개서 상담하는 분위기라고 하면 딱 맞아요 ㅎㅎ
원장님이 유튜브를 하시는데 눈성형쪽 전문성이 뛰어나시고 솔직하게 말씀하시는 편이라 믿고 맡겼습니다.
실제로 보면 유튜브에서보다는 뭔가 좀 카리스마 있으십니다 (유튜브는 하루 일정 마치고 텐션 낮아진 상태에서 찍으시는 느낌..)
상담이나 전체적인 수술 경험 중 항상 만족한 부분만 있는 건 아니지만 불쾌한 부분은 없었고요..
불필요한 성형을 권하지 않았고... 아마도 탈세 목적일 현금 할인 같은 것도 없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참고로 한쪽만 해서 60만원이고 두쪽 모두 하면 80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