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압구정 유명병원 ㄷㄹ에서 수술하였고 유명한 의사라 그런지 좀 비싼 값을 주고 수술했습니다.
성수기에 보통 지인들 2배는 주고한듯...
병원 사이트에 수술전후 사진이 있었는데 정말 수술을 딱 그런 스타일로 하는 것 같았습니다.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은 느낌이요.
그런데 저는 라인을 좀 낮춰달라고 했다가(망하면 진짜 소세지 될까봐..)
지금 라인이 너무 얇아 고민 중인데 의사선생님이 디자인해주신거 손 안대면 딱 자연스럽고 적당한 라인으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제 운인지는 모르겠지만 실력은 좋으신 것 같습니다. 붓기 멍 흉터 하나도 없고 라인이 완전히 자연처럼 매끄러워요
(눈 감으면 사라지는 수준..횟집으로 비유하자면 회뜬 물고기가 살아있는 것 같...비유가 좀 글쵸 ㅈㅅㅋㅋㅋ)
그런데 자연스러움 추구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만 티나고 인형같이 드라마틱한 효과
기대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저는 왕눈이가 되고싶어서 트임 다해달라고 했는데 트임 필요한 눈 아니라면서 그냥 쌍수+눈매만 해주셨거든요.
잘나가는 의사셔서 그런지 돈 더 벌라고 과도하게 추천은 절대 안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님 성수기라 그런가?
제 눈 사이 거리가 짧아서 그런것일 수도 있고요ㅎㅎ
하지만 저는 좀 더 커지고 싶어서 돈 모으면 앞트임 뒷트임도 하려고요!
개인적으로 눈이 원래 커서 자연스러운 쌍꺼풀 생기면 대박 연예인 눈이 되실 것 같은 분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트임 추천 어지간하면 안해주시는 것 같고(제가 큰 눈은 아님) 자연스러움 추구하시거든요.
하지만 역시 개인차가 있으니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제 쌍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