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비성형외과에서 밑절로 가슴확대 + 부유방제거술 받은지 이제 3주 되어갑니다. 수술 전 가슴수술로 유명하다는 병원 리뷰며 홈페이지 다 둘러봤어요. 그중 글로비를 선택한 이유는 남원장님의 가슴디자인 능력(?) 때문이였구요. 다른 어떤 유명한 병원보다 후 사진에서 보여지는 모양이 예뻤어요. 사람 가슴이 다 비대칭인걸 감안하더라도 어떤 병원은 후수술 사진이 너무 짝짝이로 되신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두번째가 바로 상담인데, 원장님 너무 따뜻하시고 환자 아끼시는 듯했어요. 시간 충분히 잡고 상담해 주시고 제 의사도 충분히 물어봐주셨어요. 그래서 바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쫄보에다 부유방까지 같이 해서 그런지 다들 3일되면 일상생활 가능하다던데 저는 한 5일까지는 좀 불편했고 그렇다고 많이 아프진 않았어요. 다만 압박브라를 하고 있던 동안 살을 파고 들어서 상처난 부분들이 한 2주일가량 쓰라렸던게 가장 아팠고 부유방제거 때문에 멍든 부분이 좀 아팠어요. 언제 괜찮아질까 했는데 거짓말처럼 이주일가량 될 때 어느날 아침에 너무 괜찮아서 놀랐다는 ㅋㅋ
아직도 말랑하진 않아요 사진 보여지는 것처럼. 3주니까 당연한 거겠죠 ㅎㅎ 근데 감각은 밑절로 해서 그런지 아래가슴쪽이 아직 먹먹하고 아직도 마취 걸려있는듯 내살이 아닌거 같고 다른 부분은 100프로 아니지만 근육 밑으로 수술해서 인지 만지면 내살 같긴해요. 점점 좋아지겠죠.
일부러 처음 가슴 없을 때 입었던 속옷 똑같이 착용하고 찍었더니 사이즈가 안 맞아서 좀 어색해 보이지만 비교할겸 찍어봤고, 더 말랑해지면 예쁜 속옷 착용하고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따뜻하신 우리 남원장님 너무 감사드리고, 망설이는 분들 계시면 꼭 상담이라도 다녀오세요. 믿음이 가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