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옆광대축소술의 효과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원장
작성 19.06.04 13:34:47


사진=옆광대축소 수술 전과 후의 모습 변화(목을 뒤로 젖힌 상태이며 턱 쪽에서 광대뼈를 바라본 상황)

정면 모습에서 얼굴의 폭을 줄여 작고 입체적인 얼굴형으로의 변화를 원한다면 옆광대축소에 대해서 고민해 보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광대뼈를 덮고 있는 연부조직의 조건이 두툼하다면 연부조직의 조건을 바꾸어주는 일명 “광대주사” 등의 지방분해 주사를 고려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지지구조를 바꾸어 주기 위해서는 옆광대 윤곽을 담당하는 광대뼈아치(관골궁)를 안쪽으로 정확히 모아주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옆광대축소술은 광대뼈의 연속성을 단절시키지 않으면서 입체적인 광대뼈 형태로의 변화를 만들어 주는 것이 필수입니다.
광대뼈축소술을 시행한 후 수술한 부위에 틈(갭)이 생긴다던지 광대뼈가 아래쪽으로 처져버리면 우울한 결과를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수술 전 옆으로 넓게 벌어져있던 광대뼈 아치가 수술 후 안쪽으로 모여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앞쪽에서 뒤쪽으로 이어지는 광대뼈의 연속성이 유지되어야 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옆광대축소술을 시행하게 되면 벌어진 앞광대를 안쪽으로 모아서 얼굴의 폭을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뿐 아니라 앞광대의 볼륨감을 유지함으로 인해 입체적이고 생기발랄한 이미지로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라비앙성형외과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0건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