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수술한지 2주가 다되어가요 정말 수술1주때랑 많이 다른걸 느끼구요.
수술 일주일때는 내얼굴 아닌것 같았는데 지금은 예전얼굴로 많이 돌아왔어요 그래도 아직 남은 붓기가 있어서 좀 다르지만요.
전체적으로는요 왼쪽 붓기는 굉장히 많이 빠졌구요 오른쪽은 아직 좀 들빠졌구요 귀족부위를 중심으로 500원짜리 동전크기만큼의 부위가 아직은 좀 딱딱해요. 병원에서는 다 붓기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코망울 옆에 부분의 팽팽한 부분의 붓기가 빠지기 시작했구요 그래서 쪼금 움푹 들어갔어요. 더 붓기가 빠지면 팔자주름도 자연스럽게 생기겠죠?
인중붓기도 반은 빠진듯해요 토요일날 친구들 만나서 계속 수다떠느라 근육을 많이써서그런지 웃으면 윗니가 반정도 보여요. 그냥 말할때는 윗니가 3mm정도 보이구요 아직은 말하거나 웃을때 부자연스러워요.
앞모습은 아직 약간 원숭이같은 인상이 남아서 이뻐졌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원숭이 같은 인상이 아직 남았다고 쓴건, 본인은자신의 예전 얼굴을 잘 기억하고 있잖아요? 그래서 작은 붓기라도 제 눈에는 많이 달라보이는 건데요,
토요일날(수술11일째) 미용실가서 머리하는데 머리하는 언니한테 지금 얼굴이 붓기때문에 원래 얼굴이랑은 조금 다르다고 얘기했더니, 그 언니는 그랬냐고 자기는 전혀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친구들은 아직 붓기때문인지 어떤건지 인상이 많이 변했다고 하더라구요.
수술했더니 코수술했냐 턱수술했냐 하는 소리를 제일 많이 들었어요. 귀족수술한거라고는 생각을 못하기 때문이겠죠?
수술하고 나서 달라진 점은요. 저도 예전사진을 보고 지금 모습을 거울로 보고 제가 수술을 받았지만 뭐가 달라진건지 잘 모르겠어서 한참 들여다보고 느낀건데요.
콧날개가 정리되는 느낌이에요.
귀족이 코를 돋보이게 해준다고 하더니 맞는 소리 같아요.
원래얼굴이 콧망울이 동그랗게 약간 크고 콧날개가 살짝 죽어있는 모양이었는데 콧날개이 약간 솟아서 정리가되니(귀족보형물이 밑에 삽입되어서 살짝 올려준듯...) 코가 더 단정해 보인다고 할까요?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에요. 그런데 귀족하면 콧날개 벌어진다더니 정말 약간 벌어진것 같고 콧구멍도 더 커졌어요. 그래도 콧날개가 이뻐져서 대략 만족 되구요.
콧망울이 약간 크고 긴편이었는데 귀족하고나서 살짝 들린것 같아요. 그래서 전에 비해서 옆모습은 훨씬 이뻐졌답니다.
콧날개가 퍼지시고 코가 짧으신분들은 귀족수술할때 꼭코수술이랑 병행해서 수술받아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입은 원래 튀어나오지 않았었는데요. 귀족하니 상대적으로 조금 더 들어가 보여서 작은턱이 아님에도 조금은 더 턱이 작아보이고 전체적으로 얼굴이 조금 더 작아보이긴 하는것 같아요.
이물감은 처음에는 잇몸에 이빨이 한개씩 박혀있는듯한 이물감이었는데 아직도 이물감은 있지만 하루하루 지날수록 조금씩 이물감이 옅어져가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더 시간이 지나면 이물감이 없어지는날도 오겠죠?
수술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지금까지의 후기였습니다. 수술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수술한지 얼마되지 않으시는 분들께 도움되었음하구용~
또 후기 남길게요~
그리고 귀족수술 선배님들 리플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한달지나면 정말 자연스러워지는지 지금도 너무너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