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삼이에 글 개열심히 썼는데 뭐때문인지 중복 단말기라고 글 날아가서 다시 씀 ㅡㅡ
일단 양 볼 울트라펄스앙코르 + 서브시전 + 레이저토닝 한 세트 3회로 시작해서 효과가 있는 듯 해 이마도 추가해서 받고 있는 상태인데 총 과정의 절반 정도 끝난 시점입니다.
먼저 가격은 아주 정확한 금액은 아니고 대충 저 정도 선이엏는데 다녀 본 피부과 중에서는 가장 비쌌어요.
근데 그 동안 어떤 피부과에서 받은 치료에서도 패인 흉터 치료에 눈에 띄는 결과가 나타난 적이 없고 심지어 가장 마지막에 받았던 도트필 부작용으로 인해 좁았던 흉터 부위가 약품을 도포한 부분 그대로 흉터가 남아 오히려 패인 흉터가 악화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흉터 전문 병원인 해당 병원을 찾게 되었고 지금까지의 결과는 완전한 원복이 아니고 처음 상태에서 개선을 목적으로 뒀을 때 만족스러운 상태입니다.
아직 흉터는 남아있고 조명,각도에 따라 또 심해보일 때가 있지만 이전과 비교했을 때 흉터의 경계가 완만해지면서 눈에 조금 덜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부작용이라고 하면 레이저를 받은 부분의 색깔과 받지 않은 부분의 색깔이 다를 때가 있습니다. 안면 홍조 증상인 것 같아요.
지금은 패인 흉터 개선에 목적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이정도 부작용은 감수를 하고 앞으로 남은 치료도 받아볼 예정입니다.